이번 설 선물로는 실속 있는 스마트 가전 어떠세요?, 설 선물 고민을 덜어 줄 특색 있는 가전템 BEST 3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이번 설 선물로는 실속 있는 스마트 가전 어떠세요?, 설 선물 고민을 덜어 줄 특색 있는 가전템 BEST 3

권경욱 기자 0   0

우리 민족의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많은 이들이 설레는 마음으로 연휴 계획 세우기에 한창인 모습이다. 물론 그리웠던 가족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주고 받는 것 또한 명절의 백미라고 할 수 있겠다.  


올해는 가전 제품이 설 선물 선택의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이전에는 식품 위주의 선물이 인기를 얻었던 것에 비해, 최근 몇 년간은 실속 있는 스마트 가전을 선물하는 것이 추세다. 


이에 IT 업계 또한 설 특수를 맞아 다양한 명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예년에 비해 조금 더 빨리 돌아온 설을 맞아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해 지금부터 특색 있는 가전 제품 BEST 3를 소개한다.


# [주변기기] 프리미엄 무선 키보드와 함께 시작하는 즐거운 디지털 라이프의 시작! 로지텍 'MX Keys Mini'


무선 키보드를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을 것이다. 만약 선물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 PC 앞에 오래 앉아 있어야만 하는 직장인이거나 창의력을 발휘해야 하는 디자이너라면, 제대로 된 키보드를 이번 설에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미니멀한 디자인과 뛰어난 타건감에 프리미엄 성능까지 갖춘 로지텍의 팔방미인 프리미엄 팬터그래프 무선 키보드 ‘MX Keys Mini’는 훌륭한 명절 선물이 될 것이다. 


MX Keys Mini는 로지텍 무선 키보드 ‘MX Keys’의 미니 레이아웃 버전으로, 손에 무리가 가는 움직임 없이도 모든 키를 타건할 수 있을 정도로 컴팩트하다. 미니 레이아웃인 만큼 키보드와 마우스 사이의 간격도 줄어들어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고, 외관 또한 일체형 메탈바디 디자인 구성으로 흔들림 없이 편안한 자세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컬러의 경우에도 총 3종으로 선물을 받는 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팬터그래프 방식의 키를 탑재해 ‘쫀쫀한’ 타건감을 구현했고, 로지텍의 퍼펙트 스트로크 키 기술을 통해 부드럽고 정확한 타이핑을 구현했다. 키캡 가운데를 오목하게 제작해 오타 발생률도 낮췄다. 주변 밝기에 따라 백라이트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스마트 백라이트 또한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Logi Options+ 소프트웨어를 통해 자주 사용하는 단축키를 원하는 위치에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고, 최대 3대의 장치와 동시에 페어링이 가능한 이지 스위치 기능과 최대 3대의 PC를 넘나들며 작업할 수 있게 하는 로지텍 플로우 기능을 갖춰 소프트웨어 성능도 뛰어나다. 로지텍 플로우 기능을 지원하는 무선 마우스 ‘MX Anywhere 3’와 함께 사용하면 마우스 커서를 다른 PC 화면으로 이동하기만 해도 MX Keys Mini도 자동으로 전환되어 플로우 기능을 완벽히 사용할 수 있다.


# [영상] 10년의 기술과 노하우를 담아낸 OLED TV의 명작! LG전자 'OLED65A2ENA'


명절을 맞아 부모님 댁에 TV 한 대 놓아 드려야겠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최근에는 OTT 서비스가 중 · 장년층에게도 보급됨에 따라 스마트 TV에 대한 수요는 앞으로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만약 드라마 VOD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부모님을 모시고 있다면, 풍부한 색감과 사운드 성능을 갖춘 LG전자의 OLED TV 'OLED65A2ENA'가 훌륭한 선물이 될 것이다.


OLED65A2ENA의 가장 큰 강점은 163cm의 대화면에서 뿜어져 나오는 4K 60Hz 해상도의 고품질 영상일 것이다. LG전자의 5세대 인공지능 알파 7 프로세서 기반의 영상 및 음향처리기술을 적용해 콘텐츠에 따라 화질과 사운드를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 


무한대의 명암비로 밝기를 뚜렷하게 구별하고, 왜곡이나 과장 없이 현실적으로 색을 100% 구현한다. 사운드 또한 훌륭하다. 버추얼 5.1.2 입체 사운드를 지원해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LG 피트니스 기능 또한 지원해 집에서도 체력 단련이 가능하다. 콘솔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TV가 장르별 최적화된 화면 설정을 적용하고, 세부 옵션 또한 취향에 맞게 변경 가능하다. ThinQ 홈보드 기능을 활용하면 스마트홈 시스템을 구축할 수도 있다.


# [주방] 5가지 스타일 커피를 원터치로 즐길 수 있는 가정용 캡슐 커피 머신!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손님과 담소를 나누고 바쁜 일상에서 잠시의 여유를 찾고자 할 때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커피일 것이다. 주변에 매일 한 잔씩 잊지 않고 챙기는 커피 애호가가 있다면, 특별한 추출 기법과 간단한 사용법을 제공하는 네스프레소의 캡슐 커피 머신 ‘버츄오 플러스’는 이번 설 선물 중 가장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


버츄오 플러스는 최대 7,000 RPM 회전 속도의 네스프레소 센트리퓨전(Centrifusion) 추출 방식을 도입해 부드럽고 넉넉한 크림과 함께 풍부한 풍미의 캡슐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추출, 세척 등 모든 기능을 헤드 가운데에 있는 버튼으로 실행 가능하다. 


커피 캡슐을 머신에 넣은 후 버튼을 누르면 종류 별로 추출에 필요한 시간과 속도, 온도 등 최적의 조건을 맞춰 가장 맛있는 커피를 만들어준다. 최초 사용 시나 주기적으로 전원을 켜고, 제품을 예열한 후 헹굼 과정을 거치면 더 깔끔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다. 추출량에 따라 에스프레소, 더블 에스프레소, 그랑 룽고, 머그 총 4가지 옵션 중 원하는 스타일의 커피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9분 간 미사용 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안전에도 신경을 썼다. 블랙, 매트 블랙, 실버와 화이트 등 총 4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설치하는 공간의 성격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