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1년에 딱 한 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지하철 쇼핑 인기 블랙프라이데이에도 이어져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알리익스프레스 1년에 딱 한 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지하철 쇼핑 인기 블랙프라이데이에도 이어져

권경욱 기자 0   0

알리바바그룹 산하 해외직구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가 지난 13일 역대 최장 기간 진행된 연간 쇼핑 행사 11.11 글로벌 쇼핑 페스티벌(광군제)에 이어 오는 24일부터 29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개최하며 연말 쇼핑 대목을 이어 나가겠다 밝혔다.  


지난 ‘11.11 글로벌 쇼핑 페스티벌’ 기간 알리익스프레스 앱은 애플스토어의 쇼핑 소프트웨어 부문 국내 다운로드 수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지난 10월부터 주요 지하철 노선에 광고를 진행하여 QR 코드 스캔만으로 알리익스프레스 앱에 쉽게 접속하고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 데이터에 따르면 최근 출퇴근 시간인 오후 6~7시 알리익스프레스 앱 접속 사용자 수는 9월 대비 30% 증가했다. 


오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기간, 알리익스프레스는 3개 묶음을 4.99 달러, 8.99 달러, 11.99 달러에 판매하는 가성비 높은 할인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특정 상품에 대한 무료 배송과 무료 반품 혜택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국내 소비자에게 인기 높은 제품들의 대규모 할인이 기획되어 있다. 예쁜 디자인으로 국내 쇼핑객을 사로잡은 가정용 냉장고 제품 80% 할인과 커피 그라인더, 캠핑 스토브, 구스 다운 이불, 반려동물 자동급식기 같은 스테디셀러 상품 역시 40~50% 할인가에 판매된다. 


지하철 기획전이 진행된 10월부터 11월 동안의 국내 지하철 이용객의 쇼핑 행태를 알리익스프레스가 조사한 결과 가정용 냉장고, 자동차 광택기, 스마트 휴지통 등을 찾는 고객의 수가 크게 증가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