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AMD EPYC 프로세서 기반, 슈퍼마이크로 원격 온라인 액세스 프로그램 H13 점프스타트 공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서버 | 4세대 AMD EPYC 프로세서 기반, 슈퍼마이크로 원격 온라인 액세스 프로그램 H13 점프스타트 공개

권경욱 기자 0   0

엔터프라이즈 컴퓨팅, 스토리지, 네트워킹 솔루션, 그린 컴퓨팅 기술의 글로벌 리더인 슈퍼마이크로컴퓨터(Super Micro Computer, Inc.(SMCI), 이하 슈퍼마이크로)는 4세대 AMD EPYC 프로세서 기반 시스템의 워크로드 테스트 및 애플리케이션 최적화를 위해 원격 액세스 프로그램인 슈퍼마이크로 H13 점프스타트를 발표했다.  


AI, 딥러닝, 제조, 통신, 스토리지, 기타 산업의 개발자 및 IT 관리자는 출시를 앞둔 슈퍼마이크로 H13 시스템의 폭넓은 포트폴리오에 그들의 솔루션 구축을 가속화하기 위해 첨단 기술을 즉시 원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이전 세대의 AMD EPYC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한 시스템과 호환성을 테스트하고 4세대 AMD EPYC 프로세서의 DDR5 메모리, PCI-E 5.0 스토리지, 네트워킹, 가속기 및 CXL 1.1+ 주변 장치의 장점을 취하도록 그들의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할 수 있다. 


찰스 리앙(Charles Liang) 슈퍼마이크로 사장 겸 CEO는 “슈퍼마이크로의 4세대 AMD EPYC 프로세서 점프스타트 프로그램은 고객이 빠른 워크로드 성능 검증을 통해 데이터센터 구축을 가속화하고 시장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한다”며, “슈퍼마이크로의 애플리케이션 최적화 서버는 최신 기술을 활용해 와트당 성능, 에너지 효율성 및 TCO 절감 개선을 돕는다”고 덧붙였다.


점프스타트 프로그램은 성능과 효율성을 중시하는 데이터센터에 사전 검증 솔루션을 도입해 경쟁자보다 선점에 유리할 수 있게 한다. 슈퍼마이크로 하이퍼 1U 및 2U 랙마운트 서버는 시간 및 고객 요구에 따라 랙마운트, 멀티 노드 트윈, 스토리지 시스템 모델을 추가하여 검증할 수 있다. 


슈퍼마이크로 점프스타트 프로그램은 슈퍼마이크로 랙 플러그 앤 플레이 솔루션 센터에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슈퍼마이크로의 선도적인 데이터센터 엔지니어링 및 아키텍처 팀과 협업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테스트 및 검증에 있어 완벽한 종합 IT 솔루션 구축할 수 있다. 


관심있는 고객은 슈퍼마이크로의 점프스타트 포털을 통해 등록 가능하다. 운영 체제를 선택할 수 있는 베어메탈 인스턴스가 곧 제공될 예정이며 일정에 따라 시스템에서 시간도 예약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