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을 위한,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인텔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수험생을 위한,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인텔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

권경욱 기자 0   0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등 3사가 수험생을 위한 인텔 정품 CPU 관련 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설명하며 관련한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들에게 추첨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텔 정품 CPU’란 인텔에서 공식 지정한 국내 유통회사인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등 3사(이하, 인텔 공인대리점)를 통해 판매하는 제품을 말한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의 로고가 담긴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CPU 박스 패키지 또는 인텔 정품 CPU 탑재 데스크톱 PC를 구입한 소비자들은 아래와 같은 정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real CPU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CPU 유저로 등록을 할 수 있다. 등록을 하게 되면 매달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각 인텔 공인대리점(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A/S 센터를 통해 3년 동안 무상 A/S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한 정품 CPU가 A/S 기간 내 단종이 될 경우 차상위 제품으로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는 점도 유용한 혜택이다.


최근 인텔에서 출시한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최대 24 코어(P 8 코어, E 16 코어), 32 스레드, 최대 5.8 GHz 동작 속도를 통해 따라올 수 없는 성능을 자랑한다.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통해 이전 세대보다 더욱 증가한 E 코어로 더욱 높아진 성능과 효율을 자랑한다. 여기에 인텔 스마트 캐시 또한 이전 세대 대비 증가하여 차세대 게이밍 플랫폼으로서의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새로 출시한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을 통해 공부로 지친 마음을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로 해소하고, 정품 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