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벤큐 모비우스 EX270M과 EX270QM 공식 스토어 단독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디스플레이 |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벤큐 모비우스 EX270M과 EX270QM 공식 스토어 단독 출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http://benq.co.kr)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스토어(https://www.benq.com/ko-kr/onlineshop.html)에서 단독으로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MOBIUZ) 신제품 EX270M, EX270QM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IPS 패널을 적용한 27형 게이밍 모니터로 모비우스 최초로 240Hz 고주사율을 지원하여, 부드러운 게임 영상미를 제공한다. EX270M은 FHD(1,920*1,080) 해상도를 지원하고, EX270QM은 QHD (2560*1440)를 지원하여 선호하는 게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벤큐 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HDRi 기술을 탑재하여 게이머들에게 생생한 화면을 제공하며, 다양한 HDR모드(게임HDRi, 시네마HDRi, HDR)를 지원해 콘텐츠에 따른 최적의 HDR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2.1 채널 5W 우퍼 스피커가 탑재되었으며, 다양한 콘텐츠 종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5가지 오디오 시나리오 모드(게임, 시네마, 라이브/팝, 레이싱, 스포츠)를 지원하여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한 차원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다양한 게이밍 기능들도 대거 지원하여 더욱 다채로운 게임 화면 표현이 가능하다. 영상 지연이나 역잔상 없이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라이트 튜너(Light Tuner), 어두운 암부 영역을 밝혀 적을 잘 드러내는 블랙 이퀄라이저(Black eQualizer), 채도를 20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컬러 바이브런스(Color Vibrance) 등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또한, HDMI 2.1 단자 2개와 DP 1.4 1개를 지원하여, 차세대 콘솔이나 PC 등 다양한 기기를 연결하고, 시나리오 맵핑(Scenario Mapping) 기능을 통해 각각의 기기에 맞는 설정 값을 저장할 수 있으며, 간단한 조작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모비우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240Hz 주사율의 IPS 패널 제품으로 게임 설정에 타협 없이 풍부한 색감과 부드러운 화면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라며, 또한 “향상된 차세대 게임 엔진과 그래픽카드의 출시로 더욱 사실감 높은 게임에 적합한 제품이다.” 라며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비췄다. 


한편, EX270M, EX270M은 자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각각 699,000원, 1,19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