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채용 컨퍼런스, G-P PANGEO(판지오) 2022 18일 온라인 개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채용 컨퍼런스, G-P PANGEO(판지오) 2022 18일 온라인 개최

권경욱 기자 0   0

업계 선도적인 글로벌 채용 플랫폼 G-P가 오는 10월 18일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채용 컨퍼런스이자 자사의 연례 행사인 ‘PANGEO(판지오) 2022’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특히, 이번PANGEO의 아태지역 행사에 영국 출신의 모험가 롭 릴월(Rob Lilwall)이 기조 연설자로 나서 이목을 끈다. 


PANGEO는 전세계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하이브리드 및 원격근무 환경에서 기업의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기술, 모범사례 및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행사로, 전세계 주요 업계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효율적인 글로벌 원격 팀 구축을 위한 전략, 노하우, 최신 트렌드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한다.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이번 PANGEO는 10월 18일 하루 동안 아태지역,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및 미주 지역에 걸쳐 세 개의 시간대에 진행된다. 아태지역 행사는 한국 시간으로 10월 18일 오전 10시에 열리며, G-P의 CEO 밥 케이힐(Bob Cahill)과 아태지역 총괄인 찰스 퍼거슨(Charles Ferguson)이 참석한다. 특히, 현대자동차에서 분사한 국내 스타트업 ‘원더무브’의 이무신 COO(최고운영책임자)와 함께 글로벌 시장 진출 초기 단계부터 팀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는 세션도 마련된다. 


찰스 퍼거슨 총괄은 “글로벌 인재 확보가 중요해진 지금, 이번 PANGEO 컨퍼런스는 오늘날의 불확실한 환경을 헤쳐 나갈 방법을 깊게 살펴볼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며, “롭 릴월을 포함한 훌륭한 연사들 덕분에 이번 PANGEO는 획기적인 비즈니스 아이디어와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믿는다”고 설명했다. 


한편, 기조연설을 맡은 롭 릴월은 고등학교 지리 교사에서 탐험가로 변신한 인물로, 두 권의 저서와 두 개의 내셔널 지오그래픽 TV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진 유명한 연설자이다. 롭 릴월은 "불확실한 상황 속에서 성장하고 적응하는 인간의 능력을 열렬히 믿는 모험가로서 올해 PANGEO 행사에 함께하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올바른 사고방식의 차이가 개인적인 모험이든 사업이든 불확실성을 다스리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많은 이들과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