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사용감의 32형 170Hz 1000R 게이밍 모니터!, MSI G322CQP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디스플레이 | 편안한 사용감의 32형 170Hz 1000R 게이밍 모니터!, MSI G322CQP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32형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MSI G322CQP’를 출시한다. 


32형 WQHD(2560*1440) 해상도를 지원하는 커브드 VA 패널을 탑재한 ‘MSI G322CQP’는 MSI가 지금까지 ‘MPG 아르테미스’ 시리즈와 같이 최상위 제품에만 적용했던 1000R 커브드 패널을 균형 잡힌 가격 대 성능이 장점인 G시리즈에서 처음 적용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사용자가 모니터의 중앙과 양 끝으로 시야를 옮길 때마다 변화하는 초점거리는 눈의 피로감을 높이는 원인 중 하나로 지적받는다. 커브드 패널은 이러한 초점 변화의 빈도와 수준을 줄이는데, 그중에서도 1000R 커브드 패널은 지금까지 출시된 다양한 곡률의 커브드 패널 가운데 사용자가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사용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밖에도, 패널 주변 프레임을 최소화한 프레임리스 디자인은 사용자가 화면에 온전히 집중하는 데 도움을 주며 일반적으로 지원되는 화면의 상하 각도 조절 기능 외에 높낮이 조절 기능이 추가된 스탠드 역시 사용자가 선호하는 화면 위치로의 편리한 조정을 돕는다.


170Hz 주사율과 1ms MPRT 응답속도,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Freesync Premium) 및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 실시간으로 게임 내 암부 영역을 조정하는 ‘MSI 나이트 비전’과 같은 게이밍 모니터의 기본기에도 충실하며, 앞으로 출시될 다양한 HDR 지원 타이틀을 위한 HDR(레디) 기능 또한 지원된다.


한편, MSI 관계자는 “MSI G322CQP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대화면 1000R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로, 1000R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서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임을 밝히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