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한 미니타워 케이스, 컴이지 킹덤 에어 미니 RGB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작지만 강한 미니타워 케이스, 컴이지 킹덤 에어 미니 RGB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쉽고 편리한 컴퓨팅 생활의 가이드를 추구하는 ㈜컴이지(www.comeasy.co.kr)에서 작지만 쿨링이 강화된 미니 타워 케이스 킹덤 에어 미니 RGB를 출시한다. 


컴이지 킹덤 에어 미니 RGB는 컴팩트한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고급스러운 메쉬 패널과 함께 전면에 화려한 RGB 쿨링팬을 적용해서 쿨링 문제까지 해결한 제품이다. 전면 RGB 팬의 LED는 사용자가 임의로 ON/OFF 할 수 있는 버튼을 제공해서 사용자의 업무 환경에 맞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Micro-ATX 사이즈의 메인보드와 가장 범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STANDARD-ATX 파워서플라이 장착이 가능하다. 작은 사이즈의 미니타워 케이스이지만, 150mm의 타워형 쿨러는 물론 최대 250mm 길이의 그래픽 카드 장착도 가능하다. 최대 2개의 2.5” SSD와 1개의 HDD 장착이 가능하며, 부품간 호환성은 물론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시스템3 구성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컴이지 킹덤 에어 미니 RGB는 8월 31일부터 온,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판매가 될 예정이며, 좀 더 자세한 정보는 각종 가격 비교 사이트 및 컴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