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전용 커스터마이징, 써모스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와 마이 디자인 보틀 스트랩+원터치 타입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라이프 | 초등학생 전용 커스터마이징, 써모스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와 마이 디자인 보틀 스트랩+원터치 타입 출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초등학생을 위한 새 학기 준비물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와 ‘마이 디자인 보틀 스트랩+원터치 타입’을 출시했다.  


신학기를 앞두고 실용성과 귀여운 디자인을 모두 갖춘 텀블러를 찾고자 고민하는 중이라면 써모스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와 ‘마이 디자인 보틀 스트랩+원터치 타입’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이번 신제품은 써모스만의 우수한 보온∙보냉 효력을 자랑하면서도 스티커를 이용해 마음껏 꾸밀 수 있기 때문에 ‘나만의 특별한 텀블러’가 되어준다. 직접 ‘내 마음대로’ 꾸민 텀블러인 만큼 아이들이 더욱 애정을 갖고 즐거운 마음으로 물을 마심으로써 자연스럽게 물 마시는 습관까지 자리 잡게 할 수 있다.



thumb-c57c266fa3e707e5d433ec2425add241_vEjuW9ag_d9a2ab0b1413070ba4abfa3c28a2201dcba75aea_600x248.jpg

<써모스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


써모스의 이번 신제품 2종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컬러의 보틀에 토끼, 곰, 개구리, 우주, 코끼리 등 인기 테마를 담은 디자인 스티커를 가지고 마음껏 꾸밀 수 있다. 스티커는 방수 재질로 제작돼 물에 닿아도 잘 떨어지거나 찢어지지 않는다. 함께 제공되는 네이밍 스티커로 보틀에 이름을 붙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원터치 오픈 방식이 적용되어 아이들도 손쉽게 열 수 있으며, 열린 마개의 뚜껑은 젖혀서 고정할 수 있다. 덕분에 음료를 마시려고 텀블러를 얼굴 쪽으로 기울여도 마개가 얼굴로 떨어지지 않는다. 또한 잠금 고리가 있기 때문에 원터치 버튼이 자동으로 열려 물이 새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 2는 바닥 지름이 6.5cm에 불과해 아이들이 작은 손으로 쥐기에도 무리가 없다. 디자인은 둥글둥글하면서도 아이가 누르기 쉽도록 큰 버튼을 가지고 있어, 귀여움과 편리함을 둘 다 잡았다. 블루옐로우, 핑크오렌지, 옐로우라임, 그린화이트, 아이보리퍼플로 구성된 컬러는 아이들을 위한 제품에 걸맞게 사랑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용량은 350ml로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으며, 써모스만의 독보적인 진공단열 이중구조로 제작돼 보온∙보냉 효력 역시 우수하다. 동일 용량 제품 대비 최고 레벨의 경량감을 자랑하기 때문에 아이들도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다.



thumb-c57c266fa3e707e5d433ec2425add241_76bOuNPI_459c81da10d02fc7aed605d68a8b24839e50b69f_600x248.jpg

<써모스 마이 디자인 보틀 스트랩+원터치 타입> 


▲마이 디자인 보틀 스트랩+원터치 타입은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특징이다. 보틀을 어깨에 멜 수 있어 아이가 급식실에서 양손으로 식판을 편하게 들 수 있게 도와준다. 스트랩 덕에 야외 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보틀을 챙길 수 있고, 손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어 활동적인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든 수분을 섭취할 수 있다. 스트랩에는 쿠션 삽입형 어깨 패드가 포함돼 있어 아이들이 편하게 멜 수 있으며,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350ml 용량의 ‘마이 디자인 보틀 스트랩+원터치 타입’은 파스텔핑크, 파스텔블루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발랄하고 깜찍한 색감의 텀블러 위에 귀여운 스티커까지 더하여 아이들의 취향에 꼭 들어맞는다.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와 ‘마이 디자인 보틀 스트랩+원터치 타입’ 모두 음용구가 분리되어 세척이 편리하다. 또한, 모든 교환용 부품은 별도 구매가 가능해 더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네이밍스티커 2장과 디자인스티커 1장(5종 중 랜덤 1종)은 제품과 함께 동봉되어 있으며, 5종 테마가 모두 들어있는 스티커는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와 ‘마이 디자인 보틀 스트랩+원터치 타입’은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해 써모스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써모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은 디자인과 실용성이 모두 뛰어나기 때문에 초등학교 신학기 필수준비물로 손색이 없다”라며 “디자인 스티커와 네이밍 스티커를 활용해 아이들이 세상에 하나뿐인 텀블러를 만드는 경험을 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써모스는 마이 디자인 보틀 론칭을 맞아 써모스 공식몰에서 9월 4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몰에서 행사 상품 주문 시 주문서 당 사은품 1개가 증정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사은품으로는 아이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될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국내 최초 ‘국내산 폐플라스틱’을 100% 재활용한 업사이클 필통을 마련했다. 


지마켓과 함께하는 ‘한가위 빅세일X써모스 행사’도 9월 6일까지 진행되며 지마켓과 옥션에서 써모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9월 1일에는 지마켓 ‘슈퍼딜’ 할인 행사가 진행되며 9월 3일에는 옥션 ‘올킬’ 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1만 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쿠폰과 써모스에서 지원하는 10% 중복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