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벤큐 모비우스 EX240N 브랜드스토어 단독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디스플레이 |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벤큐 모비우스 EX240N 브랜드스토어 단독 출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https://www.benq.com)는 자사 공식 온라인스토어(https://www.benq.com/ko-kr/onlineshop.html)에서 단독으로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MOBIUZ) 라인업의 신제품 EX240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EX240N은 FHD(1,920*1,080) 해상도를 지원하는 VA 패널을 적용한 게이밍 모니터로 165Hz 고주사율과 1ms 응답속도(MPRT)를 지원한다. 24인치형 고주사율 게이밍 모니터로 빠른 속도로 즐기는 게임에 특화된 모니터다. 


EX240N은 벤큐 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HDRi 기술을 탑재하여 게이머들에게 생생한 화면을 제공하며, 다양한 HDR모드(게임HDRi, 시네마HDRi, HDR)를 지원해 콘텐츠에 따른 최적의 HDR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여러 기능들을 지원한다. 벤큐의 음향 기술 개발을 담당하는 트레볼로(treVolo) 팀이 참여하여 최적의 사운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2채널 내장 스피커를 탑재하였으며, 3가지 오디오 시나리오 모드(게임, 시네마, 라이브/팝)을 지원하여 다양한 환경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 차원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다양한 게이밍 기능들도 대거 지원하여 타사 보급형 모니터 대비 차별화를 두었다. 영상지연이나 역잔상 없이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라이트 튜너(Light Tuner), 어두운 암부 영역만 밝혀 적을 잘 드러내는 블랙 이퀄라이저(Black eQualizer), 채도를 20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컬러 바이브런스(Color Vibrance) 등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벤큐 모비우스 EX240N은 AOS, RTS, TPS 장르 등 빠른 프레임으로 전환되는 게임이 지배적인 점유율을 보이는 국내 PC 게임 시장을 겨냥한 제품”이라며, “부드러운 화면 전환과 압도적인 그래픽, 강력한 사운드 등 게이밍 경험 향상을 위한 밸런스를 갖춘 것이 특징”이라고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비췄다. 


한편, 자사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단독으로 269,000원에 판매를 진행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