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게이밍 PC 및 노트북, 2022 인텔 게이머 데이 8월 18일부터 2주간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게이밍 PC 및 노트북, 2022 인텔 게이머 데이 8월 18일부터 2주간

권경욱 기자 0   0

인텔 게이머 데이는 전 세계 게이머들이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강력한 성능의 게이밍 PC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수 있는 행사로 한국에서는 지마켓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올해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본 행사에는 9개 노트북 제조사(에이서, 에이수스, 델, 기가바이트, HP, 레노보, LG전자, MSI, 삼성전자) 및 24개 온라인 쇼핑몰 등이 함께 참여하여 최신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제품을 가격 할인 및 기간한정 번들 혜택을 제공한다.


8/22(월) 오후 8시에는 다양한 제조사의 게이밍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22 인텔 게이머 데이 특별 지마켓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 내 메가박스/아쿠아리움 앞 이벤트존에서 게이밍 PC 체험행사도 진행된다. 체험존에서는 코스프레 팀, 게임 유튜버 김블루와 전 LOL 프로게이머 플레임의 현장 방문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게임 체험 이벤트와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체험 행사는 별도의 사전 예약이 필요없는 공개 행사로 진행된다.


한편 관련 기획전은 Intel Gamer Days 지마켓 단독 기획전과 인텔 온라인 쇼핑몰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