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인텔 12세대 HX 프로세서와 지포스 RTX 3080 Ti, 최고를 위한 플래그십 노트북 MSI 타이탄 GT77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고성능 인텔 12세대 HX 프로세서와 지포스 RTX 3080 Ti, 최고를 위한 플래그십 노트북 MSI 타이탄 GT77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 )는 MSI 최고의 기술이 집약된 플래그십 게이밍 노트북 타이탄 GT77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타이탄 GT77은 2년만의 공백을 깨고 돌아온 MSI의 최고급 제품으로, 기존 노트북의 한계를 넘은 강력한 성능과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인텔의 최신 12세대 HX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RTX 3080 Ti 그래픽을 탑재했다.


인텔 HX 프로세서는 기존 노트북용 프로세서보다 더 많은 코어와 강화된 전력 관리 기술로 데스크탑 수준의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타이탄 GT77’은 250W(CPU 75W+ GPU 175W)의 높은 전력 공급을 지원하며, 4개의 팬으로 구성된 ‘쿨러부스트 타이탄’ 쿨러를 갖춰 신속하게 열을 냉각하고 지속적으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타이탄 GT77은 성능뿐만 아니라 기능 면에서도 최상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체리사의 MX 기계식 키보드가 기본으로 내장돼 게임은 물론 어떤 용도에서든 최상의 타건감을 제공한다.


DCI-P3 100%급의 광색역을 지원하는 17.3인치 4K UHD 디스플레이는 120Hz 고주사율로 최상의 화질과 더불어 부드럽고 선명한 화면 전환을 체감할 수 있다. 특히 적외선 얼굴인식 센서와 지문인식 센서를 갖춰 높은 보안 수준이 요구되는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편 엠에스아이코리아는 타이탄 GT77 노트북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를 대상으로 10만원 스팀코드(5만원권 2장) 증정 상품평 이벤트 및 4가지 게임 코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해당 제품 구매 시 럭키 키체인, 128GB 듀얼 드라이버,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백팩이 포함된 4종 사은품을 증정해, 풍성한 혜택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