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와이어: 도쿄·둠 이터널 등 제공,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베데스다 소프트웍스 번들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고스트와이어: 도쿄·둠 이터널 등 제공,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베데스다 소프트웍스 번들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 황)가 지포스(GeForce) RTX 30 시리즈 그래픽 카드와 데스크톱 컴퓨터 및 노트북 컴퓨터를 재입고한다.  


참여 파트너사를 통해 지포스 RTX 3080, 3080 Ti, 3090, 3090 Ti 데스크톱, 노트북 또는 GPU를 선택 구매한 고객은 129.97 달러어치 베데스다 소프트웍스(Bethesda Softworks) 게임 4팩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몰입형 레이 트레이싱 효과로 레벨을 높이고 엔비디아 DLSS로 성능을 가속화하여 새로운 구매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고스트 와이어: 도쿄


탱고 게임웍스(Tango Gameworks)의 <고스트와이어: 도쿄>는 모든 사람들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현대의 도쿄를 배경으로 한 흥미진진한 초자연적인 1인칭 액션 게임이다. 복수를 원하는 강력한 영적 존재와 연합하여 각종 무기를 사용해 실종 사건의 진실을 밝히고 도쿄를 구해야 한다. 


지포스 RTX 하드웨어에서 <고스트와이어: 도쿄>를 플레이하면 몰입형 레이 트레이싱 리플렉션(reflections)과 그림자(shadows)로 이미지 품질을 극대화하고 수상 경력이 있는 엔비디아 DLSS로 렌더링 해상도를 높이고 프레임 속도를 최대 2배까지 높일 수 있다. 


엔비디아 DLSS는 200개 이상의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획기적인 AI 렌더링 기술로, 지포스 RTX GPU의 전용 텐서 코어 AI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그래픽 성능을 향상시킨다. 딥 러닝 신경망을 활용하여 프레임 속도를 크게 높이고 게임을 위한 아름답고 선명한 이미지를 생성한다.



<둠 이터널> 및 <고대의 신들> 파트 1, 2


지포스 RTX GPU의 RT 코어와 텐서 코어 덕분에 지포스는 최고의 레이 트레이싱 그래픽을 경험하고 이드 소프트웨어(id Software)의 둠 이터널을 비롯한 최신 게임에서 엔비디아 DLSS 가속 프레임 속도를 즐길 수 있다. 202명의 평론가는 둠 이터널에 평균 89%를 부여했으며 135,000명 이상의 스팀 리뷰어 중 91%가 게임을 추천했다. 


새로운 번들을 사용하면 둠 이터널뿐 아니라 이드 테크(id Tech) 엔진을 사용하여 개발한 <둠 이터널: 고대의 신들 - 파트 1> 및 <둠 이터널: 고대의 신들 - 파트 2>에서도 놀라운 레이 트레이싱 적용 반사로 매우 빠른 프레임 속도와 최고 해상도를 즐길 수 있다. 


오직 지포스 RTX에서만 높은 디테일 수준과 프레임 속도로 둠 슬레이어(DOOM Slayer) 사가의 장대한 결말에서 Raze Hell을 즐길 수 있다.



<Face Your Demons> 지포스 RTX 번들 사용 가능


<고스트와이어: 도쿄>, <둠 이터널>, <둠 이터널: 고대의 신들 - 파트 1>, <둠 이터널: 고대의 신들 - 파트 2>가 포함된 새로운 <Face Your Demons> 지포스 RTX 30 시리즈 번들은 8월 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전 세계의 수많은 시스템 구축업체와 소매업체에서 적합한 GPU, 데스크톱, 노트북을 찾을 수 있다. <Face Your Demons> 번들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해당 국가의 전체 참여 파트너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업그레이드 버전을 구매하면 번들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이 제공되며 몇 번의 클릭 후 <둠 이터널: 고대의 신들 - 파트 1>, <둠 이터널: 고대의 신들 - 파트 2> 및 배틀모드 (BATTLEMODE) 등이 포함된 <둠 이터널 1년 차 패스>, <고스트와이어: 도쿄> 및 <둠 이터널>을 즉시 스팀 계정에 추가할 수 있다.  또한 최신 게임 레디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새로운 하드웨어가 몇 분 만에 준비가 되어 각 게임에서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