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숨쉬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LUXE 럭스,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라이프 | 지누스 숨쉬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LUXE 럭스,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zinus.co.kr)가 20일 ‘지누스 숨 쉬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LUXE 럭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지누스는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 ‘럭스(LUXE)’ 라인 메모리폼 매트리스 포함 자사의 매트리스 및 토퍼 등 브랜드 인기 제품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20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지누스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합리적인 가격대의 프리미엄급 메모리폼 매트리스 ‘럭스(LUXE)’ 시리즈3종, ‘그린티 럭스’, ‘얼티마 럭스’, ‘클라우드 럭스’ 매트리스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럭스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텐셀 매트리스 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얼티마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를 포함한 매트리스 5종을 최대 46%, 그리고 ‘그린티 메모리폼 토퍼’를 포함한 토퍼 2종을 최대 47% 역대급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지누스는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지누스는 쇼핑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방송 시작부터 자정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3% 깜짝 라이브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본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한 고객 10명을 선정하여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를 선물하며,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서 정답을 맞춘 고객 1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5,000원 포인트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방송 중 지누스의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 1명에게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액톤2’를 선물하며, 구매왕 당첨자는 방송 이후인 24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지누스 관계자는 “지누스의 새로운 럭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시리즈 3종을 더 나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제품 매트리스를 포함한 자사의 인기 제품들과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쾌적한 잠을 지누스와 함께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누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 페이지에서는 현재 사전 기대평 댓글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본 쇼핑 라이브 방송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누스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매트리스를 상자에 압축 포장해서 택배로 배송하는 기술을 세계 최초로 도입했다.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으로, 전 세계 100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