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진 두산이 일하는 방식, 두산 디지털이노베이션 SAP 나우 서울서 업무 혁신 사례 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새로워진 두산이 일하는 방식, 두산 디지털이노베이션 SAP 나우 서울서 업무 혁신 사례 제시

권경욱 기자 0   0

두산 디지털이노베이션(대표 박석원, 이하 DDI)가 오는 14일(화), ‘SAP 나우 서울(SAP NOW Seoul)’에 참가해 사업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효율적인 인력 체계 구축을 위한 사례를 소개한다.  


‘SAP 나우 서울’은 급변하는 대내외적인 환경 속에서 기업이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능형 기업으로 변모하도록 돕는 최신 솔루션과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SAP 코리아의 연례 최대 컨퍼런스다. 특히 올해는 펜데믹 이후 약 3년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DDI 배군호 부장과 SAP 조용순 전무는 오후 3시 10분부터 ‘새로워진 두산이 일하는 방식: 스마트한 업무 경험, 달라지는 직원만족’을 주제로 SAP의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 솔루션 SAP 석세스팩터스(SAP SuccessFactors) ▲클라우드 기반 구매조달 솔루션 아리바(Ariba) ▲출장 및 경비 관리 솔루션 컨커(Concur) 등을 활용해 임직원의 업무 경험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등을 선진화한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DDI는 행사장에 전용 부스를 조성해 SAP 비즈니스 솔루션 관련 1대1 컨설팅을 진행하고, 발표에 참석한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DDI는 SAP의 파트너사로 대외 고객 대상 SAP 석세스팩터스(SAP SuccessFactors)를 비롯한 비즈니스 솔루션 컨설팅 및 구축, 운영 등을 지원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