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도 지누스하세요!, 지누스 스테디셀러 제품 대상 온라인 최저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라이프 | 오늘 밤도 지누스하세요!, 지누스 스테디셀러 제품 대상 온라인 최저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zinus.co.kr)가 26일 ‘오늘 밤도 지누스하세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사의 매트리스와 토퍼 등 스테디셀러 제품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26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지누스는 그 동안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자사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포함한 매트리스 5종을 최대 29%, 그리고 ‘그린티 메모리폼 토퍼’를 포함한 토퍼 3종에 대해 최대 22% 역대급 할인을 적용하여 온라인 최저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지누스는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온라인 최저가 프로모션과 더불어, 방송 시작부터 자정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3% 깜짝 라이브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스토어찜을 하고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1,000 포인트, 30만원 이상 구매한 전 고객 대상 2,000 포인트의 중복 사용이 가능한 추가 할인쿠폰도 마련해 풍성한 혜택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본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한 고객 10명에게는 BHC 뿌링클 치킨 세트, 소통왕 10명 대상 스타벅스 음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또한 지누스 그린위크를 기념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웨지 필로우, 1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물한다. 


지누스 관계자는 “지누스의 스테디셀러인 그린티 매트리스와 다양한 제품들을 더 나은 혜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온라인 최저가 할인 혜택 및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코앞으로 성큼 다가온 여름을 지누스의 스테디셀러 제품과 함께 준비하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본 쇼핑라이브 방송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누스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매트리스를 상자에 압축 포장해서 택배로 배송하는 기술을 세계 최초로 도입했다.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으로, 전 세계 100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