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이유, 지누스 럭스 매트리스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라이프 |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이유, 지누스 럭스 매트리스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zinus.co.kr)가 금일(9일) 오후 7시부터 새로운 매트리스 라인업인 ‘럭스(LUXE) 메모리폼 매트리스’ 시리즈 3종 출시를 기념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9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지누스는 지난 2일 매트리스 경도와 높이 선호도에 따른 소비자들의 수면 취향을 반영 및 소재를 고급화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프리미엄급 매트리스 ‘그린티 럭스’, ‘얼티마 럭스’ 및 ‘클라우드 럭스’ 3종을 출시했다. 


이밖에 그린티 메모리폼 필로우 및 에어젤 메모리폼 필로우를 함께 선보이며 신제품 대상 10% 단독 특가 할인 쇼핑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방송 시간부터 자정까지 신제품 구매 고객은 3% 깜짝 추가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지누스는 신제품뿐만 아니라 자사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그린티 메모리폼 토퍼’ 포함 토퍼 2종을 최대 47%, ‘그린티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포함 매트리스 3종을 최대 39% 특별 할인가로 구성했다. 


특히 본 쇼핑라이브 방송 중 신상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 매트리스 방수커버를 증정하며,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모두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네이버포인트 최대3,000 포인트, 토퍼 구매 시 1,000 포인트를 제공해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누스는 신제품 출시 이후로는 처음으로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신제품 구매 고객 1명을 선정하여 ‘발뮤다 그린팬S 선풍기’, 방송 중 구매 고객 1명에게 ‘네스프레소 버츄오플러스’를 제공한다. 구매인증을 한 고객 5명에게 ‘아로마티카 바디로션 세트’, 소통왕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음료쿠폰을 증정한다. 


지누스 관계자는 “새로운 메트리스 라인업 럭스 시리즈 3종을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 쇼핑라이브 단독 특가 방송을 준비했다”라며, “고객들이 취향에 따라 매트리스를 선택하고 한층 더 편안하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느낄 수 있도록, 여러 고객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라이브방송과 같은 자리를 계속해서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쇼핑라이브 방송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누스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