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로데의 차세대 전문가용 오버 이어 헤드폰, 알칸타라 NTH-100 소재로 채택
권경욱 기자
IT
0
0
2022.05.04 10:47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브랜드 알칸타라는 호주 음향기기 전문기업 로데(RØDE)의 신제품 NTH-100에 알칸타라 소재가 적용되었다고 4일 밝혔다.
NTH-100은 로데가 최초로 출시하는 헤드폰 모델로, 로데의 우수한 오디오 품질에 혁신적인 기능을 결합해 특별한 안락함을 제공하는 차세대 전문가용 오버 이어(over-ear) 헤드폰이다. 뮤지션, 음향 전문가, 팟캐스터, 스트리머, 그리고 동시녹음기사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제작자에게 적합한 모델이다.
NTH-100 착용사진
이번 헤드폰의 이어컵과 헤드밴드에는 특유의 부드러운 감촉과 통기성, 기술성을 자랑하는 알칸타라 소재가 적용되어 NTH-100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강조하고 감각적인 경험을 더했다. 또한, 마모와 찢어짐에 대한 저항성이 뛰어난 알칸타라 소재는 강력한 내구성 및 간편한 관리 그리고 긴 수명을 갖춰,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사용자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한다.
NTH-100 제품사진
한편, 이탈리아에서 생산 및 개발돼 미학적이고, 기능적인 동시에 감각적인 특성을 갖춘 알칸타라 소재는 높은 활용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컨템포러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에 사용되고 있다.
NTH-100 모델은 현재 로데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45달러(한화로 약 18만원)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알칸타라, alcantara, 호주 음향기기 전문기업, 로데, Rode, 신제품, NTH-100, 알칸타라 소재, 이어컵, 헤드밴드,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