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 지누스 새로운 함께하는 공간 캠페인 전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라이프 | 함께하는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 지누스 새로운 함께하는 공간 캠페인 전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zinus.co.kr)가 새로운 ‘함께하는 공간’ 캠페인을 2일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 진행에 앞서 지누스는 지난 ‘내가 꿈꾸는 공간’ 캠페인을 통해 ‘나’의 공간을 다루었다면, 이번에는 이 공간을 ‘함께’ 하는 공간으로 그 의미를 확장시킴으로써 함께하는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즉, 다양한 페르소나들이 다양한 주체와 함께 살아가는 공간 속에 지누스가 브랜드로서 자연스럽게 스며든 모습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시작하는 이번 캠페인은 ‘가족과 함께하는 삶’,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 그리고 ‘취미생활과 함께하는 삶’ 등의 3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첫 번째 주인공은 뛰어난 패션 센스와 함께 두 아이와의 행복한 일상을 기록하는 크리에이터 박현동(@behappy_harry_p)이다. 그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가족이 함께 공유하는 보금자리를 소개하며 그 안에 지누스가 어떻게 자리잡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우리 가족의 공간’이 무엇인지, 캠페인 영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웰시코기 8마리와 함께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유튜버이자 인플루언서인 왕엄마 왕아빠(@8corgihouse), 서촌 구옥에서 식물을 키우고 있는 인플루언서 유상경(@ryuuu___s) 등의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진행한다. 지누스는 크리에이터들이 생각하는 ‘함께하는 삶’ 그리고 ‘공간’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있는 지누스 제품을 30초 가량의 짧은 인터뷰 영상을 통해 담아낼 예정이다. 


지누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사랑하는 가족, 반려견, 나만의 취미와 취향까지 다양한 주체들과 함께하는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한다”라며, “지누스의 새로운 ‘럭스 라인’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함께한 캠페인을 통해 지누스와 함께하는 모든 분들이 자신의 ‘함께하는 공간’ 속 즐거움을 느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누스는 본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자사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함께하는 공간’을 주제로 사진을 촬영해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지누스 매트리스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지누스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인스타그램(@zinus_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매트리스를 상자에 압축 포장해서 택배로 배송하는 기술을 세계 최초로 도입했다.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으로, 전 세계 100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