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공간 캠페인, 지누스 새로운 티저 영상 공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라이프 | 함께하는 공간 캠페인, 지누스 새로운 티저 영상 공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zinus.co.kr)가 29일, 새로운 ‘함께하는 공간’ 캠페인 시작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시작하는 이번 캠페인은 ‘함께하는 공간’을 테마로, 각각 ‘가족과 함께하는 삶’,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 그리고 ‘취미생활과 함께하는 삶’ 등의 3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패션 크리에이터 박현동(@behappy_harry_p)을 비롯해 각 주제와 어울리는 크리에이터와 함께 같은 공간에서 더불어 사는 동물과 식물, 그리고 그 중심에서 즐거움과 추억을 공유하는 지누스의 이야기를 30초 가량의 짧은 인터뷰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 진행에 앞서 지누스는 지난 ‘내가 꿈꾸는 공간’ 캠페인을 통해 ‘나’의 공간을 다루었다면, 이번에는 이 공간을 ‘함께’ 하는 공간으로 그 의미를 확장시킴으로써 함께하는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즉, 사람과 동물, 식물 등 다양한 주체와 함께 살아가는 공간 속에 지누스가 브랜드로서 자연스럽게 스며든 모습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지누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더불어 사는 사람, 동물, 식물, 가족 등과 함께하는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한다”라며, “지누스의 제품이 단순히 ‘제품’이라는 틀을 벗어나 ‘함께 하는 공간’으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고 그들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지누스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인스타그램(@zinus_korea)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노출되며, 오는 5월 2일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매트리스를 상자에 압축 포장해서 택배로 배송하는 기술을 세계 최초로 도입했다.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으로, 전 세계 100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