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에게 편안함을 선물하세요, 지누스 베스트셀러 제품 대상 네이버 쇼핑라이브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라이프 | 소중한 사람에게 편안함을 선물하세요, 지누스 베스트셀러 제품 대상 네이버 쇼핑라이브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zinus.co.kr)가 오는 23일 자사 브랜드데이를 맞아 ‘편안함을 선물하세요! 지누스 베스트셀러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매트리스, 토퍼 등 브랜드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23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지누스는 많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포함한 매트리스 2종을 최대 25%, ‘그린티 메모리폼 토퍼’와 프레임 2종을 최대 19% 할인한 특별가에 구성했다. 


특히 본 쇼핑라이브 방송 중 매트리스와 프레임 구매 고객은 네이버 포인트 최대 3,000 포인트, 토퍼 구매 고객에게는 1,000 포인트를 증정하며, 스토어 찜·소식 알림을 누른 고객은 중복 사용이 가능한 추가 할인 쿠폰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알러지케어 방수커버를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누스는 이번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역대급 할인뿐만 아니라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브랜드데이 구매왕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로봇청소기와 헬렌스타인 스프레드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는 물론, 쇼핑라이브 방송 중 구매인증 및 댓글을 작성한 고객 10명에게는 자사 컨투어 필로우와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지누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정의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지누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역대급 할인가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누스는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며, 방송 시간 동안 다양한 혜택은 물론 나만의 공간이 주는 즐거움을 전달해 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이버 쇼핑라이브 사전 응원 댓글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이번 쇼핑라이브 방송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누스 브랜드 스토어 및 공식 인스타그램(@zinus_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매트리스를 상자에 압축 포장해서 택배로 배송하는 기술을 세계 최초로 도입했다.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으로, 전 세계 100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