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에어 신제품 공기청정기, 더스트마그넷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가전 | 블루에어 신제품 공기청정기, 더스트마그넷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블루에어(Blueair)는 3월 3일(목) 첫 신제품 론칭쇼를 열고 공기청정기 더스트마그넷(DustMagnet™)을 전격 공개했다. 


이 제품은 더스트마그넷 기술 등을 적용하여 공기 중 먼지와 고양이의 날리는 털 등 오염 물질이 바닥에 닿기 전에 자석처럼 흡착하여 99% 제거하는 제품이다. 


특히, 전자기적 여과 기술과 물리적 필터를 결합한 헤파사일런트 기술로 청소에 보내는 시간을 훨씬 더 절약할 수 있다.


더스트마그넷 기술이란 깨끗한 공기를 공기청정기의 양 사이드로 뿜어내며 소용돌이 효과를 일으켜 (+)극의 프리필터가 (-)극의 공기 중 먼지를 자석처럼 흡착한다. 이 단계에서 잡지 못한 먼지가 바닥에 가라앉기 직전에 한 번 더 먼지를 빨아들인다. 


스웨덴 감성의 디자인 가전+가구를 구현하며 상단이 사이드 테이블로 설계되어 북유럽 감성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모던 라이프를 위한 스마트한 앱 활용이 가능하다. 더스트마그넷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집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스마트 센서가 탑재된 자동 모드 기능은 실시간 공기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이에 따라 청소 성능을 최적화한다.


웰컴 홈 기능으로 귀가 시간이 가까워지면 사용자의 귀가를 환영하며 자동으로 공기 정화를 시작한다. 또 나이트 모드로 낮은 팬 속도와 LED등도 어둡게 설정해 편안한 수면을 보장한다. 5단계로 구성된 컬러를 통해 공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같은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집안 공기 정보를 실시간으로 빠르게 제공하고 필터 교체 시기를 제공한다.


헤파사일런트 기술로 더 깨끗한 공기를 더 조용하게 만든다. 블루에어의 독자적인 헤파사일런트 기술은 전자기적 여과 기술과 물리적 필터를 결합하여 최소한의 소음과 에너지로 최대의 공기 청정 성능을 제공한다.


최저 모드에서는 속삭임보다 조용하고, 최고 속도에서는 정상 대화 수준의 소음으로 더 많은 청정 공기를 제공한다.


더스트마그넷 필터는 입자 필터와 활성탄소(코코넛 활성탄) 필터의 콤보 필터로 구성되어 있고 공기 중의 가스, 가벼운 냄새, 먼지,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를 제거한다.


더스트마그넷의 모든 구성품은 품질, 안전 및 친환경을 중시하는 스웨덴에서 만들었다.


한편 블루에어는 유니레버 계열의 브랜드 중 하나이며 가정용 및 비즈니스용 공기 정화 솔루션 제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스웨덴에서 설립된 블루에어는 최고의 혁신과 에너지 효율을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전 세계 60여 개국에 제공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