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코리아 CIO Summit 2022, 하이브리드 업무환경 IT 솔루션에 대한 강연 진행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로지텍 코리아 CIO Summit 2022, 하이브리드 업무환경 IT 솔루션에 대한 강연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스위스 컴퓨팅 기기, 소프트웨어, 화상회의 솔루션 제조업 로지텍(Logitech)은 오는 24일(목), 전자신문이 주최하는 컨퍼런스 ‘CIO Summit 2022’에 참가해 ‘왜 IT가 하이브리드 업무환경의 영웅인가(The Emerging Heroes of Hybrid Work)’ 주제의 강연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19가 유행하는 가운데 전 세계적으로 일상이 된 하이브리드 근무는 기업이 생산성과 협업을 유지하기 위한 자원과 업무 공간을 재편하는 방법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IT 팀은 우선순위를 전환해 원격 업무 공간과 사무실 사이 직원들이 어디서나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협업 기술에 투자하는 등 하이브리드 인력의 요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CIO Summit은 13년 전통의 IT업계 최고 권위 컨퍼런스로 기업 내 의사결정권자 및 C-Level 임원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최신 IT 솔루션과 디지털 트렌드를 소개해왔다. 올해는 ‘발 빠른 전환의 시대, 조합가능한 비즈니스로 대응하라!’ 주제로 진행되며, 현직 CIO, CISO 등의 성공사례 및 인사이트 공유, 다양한 세션을 거쳐 세 가지 트랙인 클라우드(Cloud), 데이터(Data), 인텔리전스(Intelligence)로 구분된 강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로지텍 코리아 윤제이슨 비디오협업 본부장은 인텔리전스 트랙에서의 발표를 맡아 최근 급격하게 변화하는 업무환경 속에서 직원들이 적응하고 번창할 수 있도록 IT가 지원하는 네트워크와 플랫폼에 대해 소개한다. ▲어디서나 더 쉽게 작업할 방법, ▲생산성은 높이면서 시간은 절약할 기회, ▲협업의 형평성을 창출하고 서로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게 하는 아이디어 등 하이브리드 업무환경 구축을 위한 고려사항과 IT가 생산성 있는 조직구성을 촉진하면서도 창의적으로 비즈니스 연속성을 지원해 새로운 하이브리드 시대의 영웅이 된 이유를 공유할 계획이다. 


로지텍 비디오협업은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 적합한 IT 솔루션 파트너로 모든 기업과 개인 사용자가 회의실, 작업 공간, 가정 등에서의 고품질 화상회의를 활성화하는 것을 목표로 삶고 있다. 로지텍 비디오협업 솔루션은 단순히 소형, 중형 및 대형 회의실을 위한 환경에 머무르지 않고 직원이 사무실에서 일을 하거나 집에서 업무함에 따라 끊임없이 진화하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 부응하고 있다. 


로지텍 코리아 윤제이슨 비디오협업 본부장은 “CIO Summit 2022 강연을 통해 업무환경 속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탐구하고 다양한 하이브리드 근무 솔루션 및 강점을 소개할 예정이다”라며 “많은 기업들에 IT를 활용해 업무 생산성과 효율을 높일 방안을 알릴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CIO Summit 2022는 온-오프라인 병행 컨퍼런스로 오프라인 참가자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 볼룸(B1 층)에서 선착순 360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