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맞는 PC 가이드!, 인텔 공인대리점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함께하는 이벤트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나에게 맞는 PC 가이드!, 인텔 공인대리점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함께하는 이벤트

권경욱 기자 0   0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등 3사가 개인에게 맞는 PC를 추천 가이드로 소개하는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샵다나와, 조이젠, 한성컴퓨터, 오마이피씨, 양컴, 행복쇼핑, 이엑스코리아,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아싸컴, 영재컴퓨터,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이피씨존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12세대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를 구입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러한 구매 이벤트와 함께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PC 업그레이드를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이번 가이드를 통해서 본인에게 맞는 PC 스펙에 대해서 알려준다. 


이를 통해 단순한 서류 작업, 공부 관련 활동부터 디자인, 영상 편집 등 다양한 전문 활동에 쓰일 수 있는 다양한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스의 종류를 추천한다.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8개의 성능 코어와 8개의 효율적인 코어로 최대 16개 코어 24 스레드 5.2GHz 동작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DDR5(최대 4800MHz) 메모리와 DDR4(최대 3200MHz) 메모리 지원과 PCIe 5.0을 지원하며 인텔 Thread Director 기술로 워크로드의 우선순위를 지정하고 관리해 가장 적합한 코어로 작업을 전송해 파일 다운로드나 프로그램 로드 속도가 지난 세대에 비해 더욱 빨라졌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이전 세대보다 나아진 성능과 PC 가이드를 통해 개개인이 필요한 목적도 사양도 다른 컴퓨터를 각자에게 맞추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이며, 구형 PC에서 신형으로 바꾸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