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Mac 유저를 위한 컴팩트 무선 키보드, 로지텍 MX Keys Mini for Mac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애플 Mac 유저를 위한 컴팩트 무선 키보드, 로지텍 MX Keys Mini for Mac 출시

권경욱 기자 0   0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애플 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를 위한 무선 키보드 ‘MX Keys Mini for Mac’을 7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  


MX Keys Mini for Mac은 macOS, iOS, iPadOS에 최적화된 키보드 레이아웃 구성으로 맥북, 아이폰, 아이패드 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했다. 컴팩트한 사이즈 또한 매력 포인트로 다가온다. 손가락을 무리해서 뻗거나 자세를 조정하지 않아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키보드를 놓아도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아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실용적인 기능 키 구성과 높은 활용도 또한 주목할 만하다. 이모지 삽입, 스닙스크린, 마이크 음소거 등 새롭게 추가된 기능키를 적재적소에 활용할 수 있으며, 로지텍 Options 소프트웨어 설정을 통해 단축키 커스터마이징 또한 가능하다. 최대 3대의 디바이스 페어링이 가능하며, 이지스위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전환하며 활용할 수 있다. 로지텍 플로우 기능 또한 지원해 최대 3대의 PC를 넘나들며 커서 이동, 파일 복사/붙여넣기가 가능하다. 


로지텍의 Perfect Stroke 키를 탑재해 입력 정확도를 높였으며, 키캡 가운데를 인체공학적으로 오목하게 디자인해 사용자가 의도한 대로 입력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부드러운 촉감의 무광 코팅 제품 마감은 사용자들의 타건 만족도를 한층 높일 수 있다. 어두운 환경이나 늦은 저녁 시간대에는 움직임과 조도를 감지해 스마트 백라이트가 자동으로 작동해 알아서 밝기를 조절해 준다. 완충 시 백라이트 활성화 기준 최대 10일, 비활성화 기준 최대 5개월까지 작동하는 긴 배터리 수명 또한 만족감을 높인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이번에 국내 정시 출시된 MX Keys Mini for Mac은 로지텍 만의 실용적인 기술과 애플 제품군 소비자들의 니즈가 부합한 완성도 높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층의 필요를 충족할 수 있는 고기능 제품을 국내에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X Keys Mini for Mac은 온라인에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프라인에서는 이마트 A 스토어, 프리스비, 에이샵, 넵튠, 윌리스 등 45개 이상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