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기반 스토리지 XCubeFAS 관리 시스템, 큐샌 XEVO 2.1.0 버전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소프트웨어 | 플래시 기반 스토리지 XCubeFAS 관리 시스템, 큐샌 XEVO 2.1.0 버전 출시

권경욱 기자 0   0

큐샌 테크놀로지는 플래시 기반 스토리지 XCubeFAS의 관리 시스템 XEVO의 새 버전인 2.1.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XEVO는 업그레이드 되면서 완벽한 보안 플랜을 위해 재난 복구가 가능한 동기화 복제 기능을 더했다. 


XEVO의 2.1.0 버전은 보안 플랜을 쉽게 배치할 수 있으며 XEVO의 유일한 자동 복제 기능으로 사용자들은 구성 없이 동기화나 비 동기화 원격 복제를 쉽게 배치할 수 있다. 


로컬에서 원격으로 사용자들은 전체 복제를 다시 할 필요 없이 로컬 백업을 원격지로 전송할 수 있다.


이 기술은 사용자들의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제공한다. 


또한 큐샌의 큐레플리카(QReplica 3.0)는 제로 RPO(복구목표지점)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동기화 복제 기능을 더하였다. 동기화 복제는 재난 시 데이터 손실이 없고, DR (재난 복구)는 단 시간 안에 비즈니스 시스템의 완전한 실패를 예방하고 복구하며 모든 데이터는 동시에 다른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쓰여지며 데이터 하나하나가 모두 보호된다. 동기화 복제 기능은 라이선스가 있어야 하는데, 큐샌에서는 사용자들을 위해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엑스큐브파스는 뛰어난 엔트리-레벨 플래시 스토리지 어레이로 모든 기업들이 플래시 스토리지의 시대로 한걸음 더 쉽게 나아갈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엑스큐브파스는 네이티브 NVMe/SAS 플래시 아키텍처를 제공하며 SSD 스토리지를 위해 독보적인 최적화가 가능해 최고의 플래시 데이터 경험을 안겨준다. 


XEVO의 기능들은 모든 워크로드를 위해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에서 플래시 기반 스토리지의 다음 세대를 위한 기반을 세워 가용성과 최적화를 증명하였다. XEVO 고안의 핵심은 바로 작동 과정을 단순화하여 사용자들이 좀 더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 복잡한 부분은 XEVO에게 맡겨둘 수 있도록 하는 부분에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