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색상 속 화끈한 성능’, 마이크로닉스 PNY XLR8 게이밍 DDR4 핑크 에디션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설레는 색상 속 화끈한 성능’, 마이크로닉스 PNY XLR8 게이밍 DDR4 핑크 에디션 출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제조 기업 ‘PNY Technology (이하 PNY)’의 국내 공식 수입원이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핑크색 방열판과 RGB LED로 멋을 낸 ‘PNY XLR8 게이밍 DDR4 핑크 에디션’을 출시한다.  


미국에서 설립되어 37년 동안 전 세계 메모리 시장을 선도해 온 PNY는 현재 주력인 메모리 분야(SSD·플래시 저장장치·메모리카드·PC 메모리 등) 외에도 엔비디아 지포스·쿼드로(NVIDIA GeForce·Quadro) 그래픽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PNY XLR8 게이밍 DDR4 핑크 에디션은 기존 블랙과 화이트 색상 방열판의 매력과 다른 화사함을 전달한다. 방열판을 핑크 색상으로 물들였기 때문이다. PC 시스템을 핑크색으로 맞추거나 조금 더 특별한 형태의 시스템을 구성하려는 소비자에게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눈에 띄는 색상의 방열판이지만, 최적의 열전도 성능을 갖춰 고속 작동 시 안정성을 유지하는 점도 특징이다. 


메모리 상단에는 RGB LED 효과를 적용해 화려한 튜닝 효과를 얻을 수 있다. LED는 기가바이트(GIGABYTE)·에이수스(ASUS)·엠에스아이(MSI)·에즈락(ASROCK) 등의 메인보드와의 연동을 지원해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조절 가능하다. 또한 PC 시스템 내 간단한 설정으로 최적의 성능을 끌어낼 수 있도록 인텔 익스트림 메모리 프로파일(XMP) 2.0 기능도 적용됐다. 


다양한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도록 마이크로닉스는 DDR4-3200부터 DDR4-4600까지 총 4가지 작동속도로 제품군을 구성했다. 따라서 기본기를 중시하는 소비자부터 오버클럭으로 성능을 높이려는 소비자까지 폭넓게 대응할 수 있게 되었다. 용량은 16GB로 8GB 모듈 2개가 한 조로 제공된다. 


메모리가 PC 시스템에서 최적의 성능을 구현하기 위해 PNY는 엄격한 자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XLR8 브랜드의 모든 제품은 까다로운 자사 측정 기준을 통과해야 하는데, 여기에는 높은 작동속도와 낮은 지연시간, 내구 신뢰성 등이 포함된다. 


신제품은 기존 PNY 메모리 제품과 동일하게 제품 공급 기간동안 제한 없이 무상 보증이 진행되는 ‘라이프타임 워런티(Lifetime Warranty)’ 서비스가 시행되며 마이크로닉스를 통한 고객 지원이 제공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