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신형 아이폰용 케이스 신규 라인업, 오터박스 아이폰 13 시리즈 케이스 및 액세서리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애플 신형 아이폰용 케이스 신규 라인업, 오터박스 아이폰 13 시리즈 케이스 및 액세서리 출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스마트폰 케이스 브랜드 오터박스(OtterBox)가 새롭게 출시된 애플 아이폰 13 시리즈를 위한 케이스 신규 라인업 출시와 국내 오터박스 공식몰(https://smartstore.naver.com/otterboxstore)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터박스는 미국 판매량 1위의 스마트폰 케이스 브랜드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가 개성 강한 소비자들의 스타일을 살려줄 뿐 아니라 케이스 본연의 보호 기능은 강화해 충격이나 낙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아이폰 13 시리즈 라인업은 전용 케이스뿐만 아니라 화면 보호 강화유리 및 액세서리까지로 확대 출시되었다. 


오터박스의 CEO 짐 파크 (Jim Parke)는 “애플의 최첨단 스마트폰은 이제 기술을 넘어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소중한 수단이 되었다”며 “오터박스는 이러한 연결이 지속될 수 있도록 보호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을 뿐 아니라 신형 아이폰의 모든 기능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게 지원한다” 고 더했다.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강력한 보호 기능뿐만 아니라 폭넓은 옵션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해 어떤 라이프스타일에도 적합한 스타일을 골라 구매할 수 있다. 제품 보호강화에 초점을 맞춘 디펜더 시리즈(Defender Series), 하드케이스의 아우터와 실리콘 재질의 이너 슬립 커버가 특징인 커뮤터 시리즈(Commuter Series), 스타일을 강화한 오터+팝(Otter+Pop) 시리즈, 다이어리형 가죽 케이스로 스크래치를 방지하고 카드와 신분증을 수납 가능한 스트라다 시리즈(Strada Series), 그리고 얇고 투명하지만 강력한 보호를 자랑하는 리액트 시리즈(React series) 등 아이폰 13 라인업을 보호할 수 있는 전체 케이스 라인업을 구성한다.


특히 디펜더 시리즈 XT(Defender Series XT)와 시메트리 시리즈+(Symmetry Series+)는 맥세이프를 지원해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앰플리파이 글라스(Amplify Glass)는 화면 보호 강화유리로 아이폰 액정에 스크래치와 찍힘으로부터 보호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애플의 아이폰 13 시리즈 케이스와 액세서리는 11월 15일 오픈한 오터박스의 공식몰(https://smartstore.naver.com/otterboxstor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픈 기념을 맞이해 경품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