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리서치 팀 아처 CEO, 제23회 반도체대전 기조연설 나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램리서치 팀 아처 CEO, 제23회 반도체대전 기조연설 나서

권경욱 기자 0   0

램리서치코리아는 오는 10월 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3회 반도체대전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램리서치는 팀 아처(Tim Archer) 회장 겸 최고경영자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제23회 반도체대전의 시작을 알린다. 티모시 아처 램리서치 회장 겸 최고경영자는 26일 열리는 개회행사에서 ‘함께 만들어가는 미래 – 더 빠르게(Collaborating to Deliver the Future – Faster)’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한다. 이 자리에서 그는 최근 램리서치의 혁신을 위한 전사적인 노력을 소개한다. 이와 더불어, 반도체 산업 생태계의 협력이 비용과 복잡성 문제를 해결하면서도 더 빠르고, 더 작고, 더 스마트한 기술 개발을 촉진하는데 어떻게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지에 관해서도 설명할 예정이다. 


램리서치는 또한 올해 반도체대전에서 램리서치의 새로운 기업 브랜드를 한국 반도체 업계에 소개할 계획이기도 하다. 새 브랜드에는 램리서치가 기술의 한계를 뛰어넘어 고객의 새로운 도약을 가능하게 하는 반도체 혁신기술을 견인하겠다는 의지가 강하게 표현되어 있다. 


올해 반도체대전 관람객들은 오프라인 전시 부스에서 뿐만 아니라, 네이버 제페토 가상 전시 부스로도 램리서치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램리서치에게 올해 반도체대전은 특별하다. 램리서치매뉴팩춰링코리아의 설립 10주년을 반도체대전에 참가한 한국 반도체 산업과 함께 축하할 계획이기 때문이다. 램리서치매뉴팩춰링코리아는 지난 2011년 11월 경기도 오산에 설립된 램리서치의 글로벌 반도체 장비 생산기지의 한 곳이다. 


램리서치매뉴팩춰링코리아는 설립 이후 10년 동안 반도체 장비 및 부품 국산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며 한국 반도체 산업 생태계와 함께 성장해 온 역사를 갖고 있다. 전 세계 고객사를 가장 가까이서 신속하게 지원하면서 반도체 장비 및 부품 국산화의 기지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이상원 램리서치코리아 대표이사는 "램리서치는 고객과 협력업체의 성공을 위한 믿을 수 있는 파트너로, 반도체 산업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을 거듭해 왔다”라며, "올해 반도체대전은 램리서치가 더 크게 생각하고 더욱 열린 소통으로 협업해 한국 반도체 산업 생태계를 강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