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폰에 도전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소니코리아 WF-1000XM4 체험단 모집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헤드폰에 도전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소니코리아 WF-1000XM4 체험단 모집

권경욱 기자 0   0

소니코리아가 국내 출시 직후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와 함께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CD 음질을 뛰어넘는 고음질의 감동을 경험할 ‘헤드폰에 도전하다 WF-1000XM4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50명을 선정하는 이번 ‘헤드폰에 도전하다 WF-1000XM4 체험단’은 WF-1000XM4가 선사하는 헤드폰급 노이즈 캔슬링 성능 및 다양한 기능을 통해 일상 속에서 몰입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되었다. 다양한 일상 소음으로부터 벗어나 온전히 나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한 학생부터 주부, 직장인 등 개인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WF-1000XM4가 제공하는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을 나만의 일상 속에서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온전한 몰입의 순간들을 담아 공유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헤드폰에 도전하다 WF-1000XM4 체험단’은 9월 30일(목)부터 10월 17일(일)까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tore.sony.co.kr)를 통해 간편하게 지원 가능하며, 간단한 인스타그램 필수 미션을 수행한 후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 결과는 10월 22일(금)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헤드폰에 도전하다 WF-1000XM4 체험단’ 활동은 10월 28일(목)부터 약 6주간 진행되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발맞추어 비대면으로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선발된 인원 중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체험 제품인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를 증정한다. 또한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몰입의 즐거움을 선물할 수 있도록 WF-1000XM4와 약 80% 밀짚 추출물로 제작된 워크맨 일러스트 에코 케이스 세트(2명), 나만의 온전한 몰입과 집중의 시간을 위해 투자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상품권(5명)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헤드폰에 도전하다 WF-1000XM4 체험단’ 지원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WF-1000XM4는 새로운 통합 프로세서 V1을 탑재하여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구현하는 동시에 소니 완전 무선 이어폰 최초로 LDAC™을 통한 무선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를 지원해 CD 음질보다도 뛰어난 음질을 제공한다. 모든 귀에 잘 맞도록 새롭게 설계된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인 몰입의 경험을 선사하며, 다양한 상황에 따라 최적의 청취 환경으로 조정 가능한 기능들을 통해 높은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한다. 


나아가, 더욱 진화된 음성 픽업 기술로 우수한 통화 품질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기 시작하면 사용자의 목소리를 인식해 자동으로 음악을 일시 정지하고 상대의 음성과 주변 소리를 강조해주는 ‘Speak-to-Chat’ 기능을 탑재해 이어폰을 빼지 않고도 편리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다[2]. 또한, 더욱 향상된 배터리 성능으로 제품 완충 시 노이즈 캔슬링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최대 8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며, 전용 충전 케이스로 추가 충전 시 최대 24시간[3] 연속으로 재생이 가능해 하루의 시작과 끝을 WF-1000XM4의 노이즈 캔슬링과 함께 몰입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WF-1000XM4는 자원을 보존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대나무와 사탕수수 섬유, 재활용 종이를 활용하여 자체 개발된 친환경 ‘오리지널 블렌드 재료(Original Blended Material)’로 개발한 플라스틱 제로의 제품 포장 패키지를 적용하며, ‘지구를 생각하는 포장’으로 환경 보호에 대한 의미를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기 위한 노력을 보여주며 더욱 큰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