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이크로 뉴타닉스와 파트너십 강화, 엘리베이트 파트너 프로그램 참여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슈퍼마이크로 뉴타닉스와 파트너십 강화, 엘리베이트 파트너 프로그램 참여

권경욱 기자 0   0

엔터프라이즈 컴퓨팅, 스토리지, 네트워킹 솔루션, 그린 컴퓨팅 기술의 글로벌 리더인 슈퍼마이크로컴퓨터(Super Micro Computer, Inc.(SMCI), 이하 슈퍼마이크로)가 뉴타닉스 엘리베이트(Elevate)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이번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양사는 갈수록 증가하는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시장의 수요에 대응하는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과 하드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의 인프라 구축, 관리 및 확장을 더욱 효율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슈퍼마이크로 찰스 리앙(Charles Liang) 사장 겸 CEO는 “슈퍼마이크로는 설계, 제조, 서비스 등의 분야에서 쌓은 28년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뉴타닉스와 10년 넘게 긴밀한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으며, 업계에서 다양한 솔루션을 가장 빠르게 제공해 왔다. 슈퍼마이크로의 빅트윈 시스템은 하이퍼 컨버전스 인프라(HCI)를 위한 실질적인 플랫폼이 됐고, 오늘날 대부분의 뉴타닉스 고객이 슈퍼마이크로의 서버 하드웨어를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슈퍼마이크로는 이제 시장에서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뉴타닉스 엘리베이트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됐다. 슈퍼마이크로의 새로운 X12 세대 울트라와 빅트윈 플랫폼에 기반한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를 제공하고, 리드타임을 단축하면서 더욱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앞으로의 비전을 전했다. 


리셀러를 위한 뉴타닉스 엘리베이트 프로그램은 기존의 파트너 프로그램과 달리, 뉴타닉스 포트폴리오를 판매하고 지원할 수 있는 파트너의 능력과 역량에 중점을 두고 있다. 슈퍼마이크로는 뉴타닉스 엘리베이트 파트너로서 뉴타닉스의 기존 유통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 계약을 지원받고 표준화된 가격책정을 기반으로 뉴타닉스 솔루션을 판매할 수 있다. 


뉴타닉스의 타르칸 마네르(Tarkan Maner) 최고 사업 책임자는 “뉴타닉스는 풍부한 옵션을 제공하는 업계 리더로 인정받고 있다. 슈퍼마이크로가 뉴타닉스 엘리베이트 파트너가 됨으로써 뉴타닉스는 슈퍼마이크로의 고투마켓(Go-to-Market) 조직을 통해 더욱 향상된 유연성과 전문성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양사의 협력은 이제 통합 제품 포트폴리오를 넘어서게 됐다. 한 예로, 슈퍼마이크로는 뉴타닉스 NX 어플라이언스를 판매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고객은 3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 내장형 AI 가속기, 선택형 올플래시 NVMe 스토리지 등을 갖춘 슈퍼마이크로 X12 울트라 및 빅트윈 플랫폼을 기반으로 각 워크로드에 필요한 성능과 기능에 적합한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전 세계 슈퍼마이크로 고객들은 추가적인 뉴타닉스 기술을 활용해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하고, 뉴타닉스의 고객 서비스를 직접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번 파트너십 확장을 통해 양사는 이미 시장에서 오랫동안 성능을 인정받은 각 솔루션의 공급과 구축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다양한 업계의 많은 워크로드는 이번 파트너십과 더불어, 분석, VDI, 원격 사무실 및 지사, 데이터베이스,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 등을 포함하는 뉴타닉스 솔루션을 통해 혜택을 누리게 될 것으로 보인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