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부터 나만의 맞춤 컬러까지, 다채로운 색채의 전자기기 두 눈 즐겁게 만드는 컬러로 물든 아이템 3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라일락부터 나만의 맞춤 컬러까지, 다채로운 색채의 전자기기 두 눈 즐겁게 만드는 컬러로 물든 아이템 3

권경욱 기자 0   0

최근 전자기기 시장에는 민트, 핑크, 보라 등 개성 있고, 도드라지는 색감의 제품들이 다수 출시되고 있다. 소비자들이 개성 표현, 인테리어, 자기 만족 등 다양한 이유로 여러가지 색상의 전자기기들을 찾는 것이 가장 큰 이유다.  


전자기기 시장의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한 삼성이나 애플 등의 기업에서도 갤럭시 Z플립3, 애플 아이폰12 등의 신제품 출시 시에 크림, 라벤더(퍼플), 그린, 레드 등 색상을 부여했고, 이는 소비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보기에도 예쁜 전자기기가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하는 법. 오래오래 사용하면서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채로운 색상의 전자기기들을 탐구해보자.



# 컬러 커스텀을 통한 색채의 향연, ‘로지텍 G733 LIGHTSPEED 무선 RGB 게이밍 헤드셋’


게이밍 시장에 부는 색채의 바람을 따라, 로지텍은 또렷하고 화려한 색상의 컬러가 돋보이는 ‘G733 LIGHTSPEED 무선 RGB 게이밍 헤드셋’을 선보였다. 오묘한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라일락부터 블루, 블랙, 화이트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리버서블 서스펜션 스트랩과 마이크 커버를 다양한 컬러의 액세서리로 마음껏 커스텀 할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G HUB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1680만 가지 색상과 두개의 존으로 헤드셋 외부 조명을 프로그래밍 할 수도 있다. 컬러 커스텀을 비롯해 오디오 시각화를 구현하거나 조명을 게임 내에 통합시켜 게이머로서의 또 다른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기에 안성맞춤인 전자기기다. 


또한, 게이밍 기기 본연의 기능까지 놓치지 않았다. 로지텍의 LIGHTSPEED 무선 기술로 29시간 이상의 배터리 수명과, 최대 20m의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제공하며, 차세대 DTS Headphone:X 2.0 서라운드 사운드와 Discord 인증 마이크가 게임 환경에 있어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 7가지 컬러로 넓힌 선택의 폭,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A1 2세대 블루투스 방수 무선 스피커’


뱅앤올룹슨의 베오사운드 A1 2세대는 세련되고 컴팩트한 디자인과 더불어 다양한 컬러가 눈길을 끈다. 그레이 미스트, 블랙 엔트러사이트, 핑크, 그린, 골드, 마룬 등 컬러와 함께 뱅앤올룹슨의 시그니처 로고가 적용된 앤트러사이트 옥시젠까지 총 7가지 종류의 컬러로 구성됐다. 


뛰어난 True360 전방위 사운드가 자연스럽게 스피커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며, 두개의 폰을 한번에 연결하고 선곡하는 멀티포인트 기능도 탑재됐다. IP67 등급의 완벽한 방진 및 방수 기능도 갖춰 언제 어디에서든지 고장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디자인 혁신, ‘삼성전자 Galaxy S21의 팬텀 컬러 컬렉션’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할 새로운 컬러의 스마트폰을 출시했다. 바로, 전자기기에서는 생소하게도 느껴지는 ‘팬텀’ 컬러 라인업(국가, 통신사별 상이)을 갖춘 Galaxy S21이다. 팬텀 블랙, 팬텀 실버, 팬텀 핑크, 팬텀 바이올렛까지 총 4가지로 구성됐으며, 스크래치와 손상에 강한 Corning Gorilla Glass Victus 디스플레이로 설계됐다. 


특히, 매번 뛰어난 발전을 거듭하는 갤럭시의 카메라 혁신이 주의 깊게 볼만하다. 스마트폰이 구현할 수 있는 고화질의 끝, 8K 동영상으로 촬영이 가능하며, 초당 60 프레임을 캡쳐하는 AI 안정화 기술 슈퍼 스테디로 어떤 움직임도 흔들림 없이 촬영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