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과 디자인 업그레이드, 유아용품 브랜드 푸고(foogo) 푸고 프리미엄 뉴트럴 시리즈 신제품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기능과 디자인 업그레이드, 유아용품 브랜드 푸고(foogo) 푸고 프리미엄 뉴트럴 시리즈 신제품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푸고(foogo)가 기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푸고 프리미엄 뉴트럴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하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푸고는 빨대컵, 시피컵, 푸드자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육아 시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다. 이번 푸고 프리미엄 뉴트럴 시리즈는 ▲2WAY 베이비보틀(200ml), ▲유아용 빨대컵(280ml, 350ml), ▲유아용 텀블러(280ml), ▲조제분유용 텀블러(500ml)로 구성됐다. 푸고 프리미엄 뉴트럴 시리즈에는 아이들이 처음 접하는 물컵인 만큼 아이들의 상상력과 오감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컬러를 적용했다. 마개에는 크림과 거품을 형상화한 부드러운 곡선 구조로 디자인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꽃, 구름 등 자연을 모티브로 한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포인트를 담았다. 컬러는 어스 톤(earth tone) 계열의 차분한 컬러인 뉴트럴 베이지, 뉴트럴 핑크, 뉴트럴 그린으로 출시했다. 


2WAY 베이비보틀은 200ml 용량으로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도록 시피컵과 빨대컵 두 가지 타입의 마개가 포함되어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시피 타입의 마개는 부드러운 스파우트로 아이의 잇몸에 자극을 최소화하며, 오염방지 뚜껑이 있어 먼지가 묻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시피컵에 익숙해진 아이가 빨대로 마실 수 있는 시기가 되면 빨대 타입의 마개로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다. 


뉴트럴 시리즈 유아용 빨대컵은 기존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빨대 구조를 개선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깨끗한 세척을 위해 부품이 분리되어야 하지만, 분실 및 조립에 번거로움이 있다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빨대 부품 가짓수를 줄여 단순한 구조로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고, 패킹도 더욱 쉽게 끼울 수 있도록 개발했다. ‘원터치 더블액션 버튼’은 아이도 편하게 열어 마실 수 있고, 뚜껑이 열리면서 빨대에 남아 있던 음료가 뿜어져 나오는 것 또한 방지한다. 아울러, 투명한 마개를 적용해 잔여 음료 양을 확인하기에도 간편하며, 실리콘 바닥커버가 부착되어 제품의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가벼운 충격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280ml와 350ml 두 가지 용량으로 아이의 섭취량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유아용 텀블러는 아이가 혼자서도 쉽게 열고 마실 수 있도록 원터치 오픈 방식을 적용했다. 마개 안쪽에는 음료가 나오는 양을 3단계(대, 중, 소)로 조절 가능한 토출량 조절판이 있어, 아이가 음료를 흘리지 않도록 돕는다. 또한, 텀블러에도 빨대컵과 같이 손잡이와 바디링이 포함되어 있어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집 또는 외출 시 언제 어디서든 분유 조제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조제분유용 텀블러도 선보인다. 출산과 동시에 분유 조제를 위해 사용하게 되는 텀블러로, 50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분유 조제 시 가장 중요한 물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6시간 기준 69도 이상, 5시간 기준 72도 이상 유지한다. 210g의 가벼운 무게와 슬림한 바디로 휴대성을 높였고, 원터치 오픈 방식으로 외부에서도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분유를 제조할 수 있다. 아이의 시피컵, 빨대컵, 텀블러와 어울리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돼 분유 먹는 시기가 끝나면 부모의 데일리 텀블러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푸고 프리미엄 뉴트럴 시리즈는 본체 내외병 모두 SUS 304(18-8 스테인리스강)를 사용하고 있으며, 모든 재질은 식품위생법에서 정한 유해물질 검사에서 합격한 재질로 안전하다. 또한, 진공단열 스테인리스 이중구조의 높은 보냉 효력으로 일정한 온도로 유지해 대장균 증식을 억제하고 내용물이 상할 염려 없이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아이의 성장단계에 맞춘 마개 호환시스템으로 소모품만 구매하여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뉴트럴 시리즈는 모두 톤온톤의 컬러 조합으로 어떤 단계의 소모품을 호환해도 잘 어울린다. 


푸고 관계자는 “푸고 프리미엄 뉴트럴 시리즈는 아이와 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제품 기능 개선과 구성, 디자인 등을 세심하게 업그레이드했다”라며, “푸고가 어느덧 ‘국민 육아템’으로 자리잡은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푸고 프리미엄 뉴트럴 시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푸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SNS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영상 광고도 확인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