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두 번째 매장으로 충청권 넘어 전북권까지 공략, 매드포갈릭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점 그랜드 오픈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기타 | 대전 두 번째 매장으로 충청권 넘어 전북권까지 공략, 매드포갈릭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점 그랜드 오픈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42번째 매장인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아트 앤 사이언스)점을 오픈하고 충청권 매장을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점은 매드포갈릭이 대전에 오픈하는 두 번째 매장으로, 대전 첫 번째 매장인 대전 둔산점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8월 25일과 26일 프리 오픈 기간을 거쳐 27일 정식 오픈했다. 이에 대전과 세종 등 충청권 중심지를 비롯해 자동차로 1시간 대에 접근 가능한 전주, 완주, 군산 등의 전북권 소비자까지 폭넓게 겨냥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점은 매드포갈릭 특유의 유러피안 감성은 살리면서, 백화점 몰의 특성에 맞는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브라운 색의 브릭에 중점을 둔 실내는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또한, 매장 내 테라스 테이블을 두어 탁 트인 곳에서 여유로운 식사를 돕는다. 마치 유럽의 노천카페를 연상하는 외관으로 이탈리안 음식을 입 뿐만 아니라 눈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감성을 제공한다. 


특히, 와인 특화 레스토랑으로서 매장 곳곳에 와인 셀러를 배치했다. 와인 셀러에는 매드포갈릭이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유명 와이너리에서 직접 엄선해 만든 다양한 ‘매드 와인(MAD WINE)’이 구비되어 있다. ‘매드 와인(MAD WINE)’은 매드포갈릭의 전문 소믈리에 팀과 유럽 현지 와이너리의 수석 소믈리에가 개발 단계에서부터 메뉴 페어링을 고려해 만든 와인으로, 이탈리안 음식과 함께 와인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매드포갈릭은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10일까지 고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매장에서 주문하는 전 메뉴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은 매드포갈릭 어플을 통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매드포갈릭은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점 오픈을 통해 중부권 매장을 확대하고자 하며, 다양한 로케이션에서 매드포갈릭만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맛과 프리미엄한 경험을 제공하고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