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 8월 12일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 8월 12일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

권경욱 기자 0   0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3·플립3(Galaxy Z Fold 3·Z Flip 3)를 공개한 가운데 지난 해에 이어 톰브라운과 협업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 Z 폴드3 톰브라운 에디션(Galaxy Z Fold3 Thom Browne Edition)과 갤럭시 Z 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Galaxy Z Filp3 Thom Browne Edition)을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Z 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은 대폭 강화된 내구성과 사용경험을 제공하는 3세대 갤럭시 Z 시리즈에 톰브라운의 디자인 철학이 결합되어 창의성과 혁신의 조화를 선보인다.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스페셜 에디션 전반에 적용되었고 전작과는 차별화되는 화이트 색상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미래 지향적인 감성을 담았다. 무광택의 화이트 색상이 유려한 갤럭시 Z 시리즈의 외관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힌지에는 유광의 실버 색상을 적용해 빛의 반사 효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테두리에는 톰브라운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과감하게 적용됐다.


독특한 톰브라운의 세계관은 갤럭시 Z 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의 사용자경험(UX)에도 투영됐다. 제품의 전원을 켜는 순간부터 시그니처 패턴 디자인을 만날 수 있으며 디자이너의 손글씨와 독창적인 스케치가 잠금화면과 배경화면, 앱 아이콘 등에 반영됐다.


갤럭시 Z 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은 폴더블폰 뿐 아니라 톰브라운 에디션의 디자인 감성이 반영된 갤럭시 워치4 40mm 모델, 갤럭시 버즈2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갤럭시 워치4는 사용자의 스타일에 따라 교체 가능한 가죽, 불소고무, 패브릭 소재의 3종 스트랩과 함께 제공되며 갤럭시 버즈2도 고급스러운 마감과 함께 톰브라운 디자인의 가죽 케이스를 제공한다. 각 폴더블폰에 최적화된 가죽 케이스도 포함된다. 폴더블 최초로 S펜을 지원하는 갤럭시 Z 폴드3 톰브라운 에디션에는 S펜 프로가 함께 제공된다.


이 밖에도 이번 에디션에는 폴더블폰과 스마트워치, 무선이어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무선 충전 트리오가 포함되며 케이블, 더스트 백 등 내부 구성품까지 톰브라운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을 제공한다. 폴더블폰 파손 보장 2회,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갤럭시 Z 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은 8월 12일(목)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응모를 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8월 13일(금) 오전 9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자 구매 기간은 8월 13일(금) 오전 9시부터 오후 14시까지다.


가격은 갤럭시 Z 폴드3 톰브라운 에디션이 396만원, 갤럭시 Z 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은 269만5천원이다. 제품 배송은 8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갤럭시 Z 폴드3·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은 삼성 딜라이트 샵,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삼성대치본점, 홍대본점에서 12일부터 체험이 가능하며 한정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로듐 도금의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4 클래식의 톰브라운 스페셜 에디션도 9월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