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탭 S7 FE 와이파이, 9월1일 국내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삼성전자 갤럭시 탭 S7 FE 와이파이, 9월1일 국내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삼성전자가 갤럭시 탭 S7 FE(Fan Edition)의 와이파이(Wi-Fi) 모델을 9월 1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탭 S7 FE는 자기만의 개성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Gen-Z(Z세대)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7월 갤럭시 탭 S7 FE의 LTE, 5G 모델 출시에 이어 다음 달 1일 와이파이 모델을 추가 판매하기로 했다.


갤럭시 탭 S7+와 동일한 12.4형의 큰 화면을 갖췄다. 깔끔한 일체형 메탈 디자인과 미니멀한 카메라 하우징으로 세련미를 더했고 슬림한 외형은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제공한다. 갤럭시 탭 S7 FE와 함께 제공되는 S펜은 고무재질의 펜촉으로 화면에 더욱 세밀하게 필기를 할 수 있다.


이외에 돌비 애트모스와 AKG 사운드를 적용한 듀얼 스피커, 고사양 게임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는 파워 퍼포먼스, 10,09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제공한다. 갤럭시 기기들 간 연결성도 뛰어나 스마트폰에서 하던 인터넷 검색이나 삼성 노트에서 작업했던 내용을 태블릿에서 이어서 진행할 수 있다. 스마트폰의 사진이나 메모를 복사해 태블릿에 바로 붙여넣을 수도 있다. 노트북을 쓸 때는 세컨드 스크린 기능을 활용해 별도 연결선 없이 갤럭시 탭 S7 FE를 듀얼 모니터로 활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탭 S7 FE 와이파이 모델 출시와 함께 기존 진행 중인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한 달 연장한다. 이 기간 갤럭시 탭 S7 FE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정품 슬림 키보드 북커버를 50% 할인 가격에 구매하거나 또는 정품 북커버를 5천원에 살 수 있는 혜택을 준다. 또 제품 구매자는 유명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협업한 투카노 멘디니 갤럭시 탭 파우치를 5천원에 구매할 수도 있다. 해당 이벤트는 삼성 멤버스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또 왓챠 6개월 베이직 이용권, 밀리의 서재 3개월 이용권, 클래스101 20만원 상당의 쿠폰팩 등 콘텐츠 혜택도 제공한다. 기존 사용하던 태블릿을 반납하면 보상가를 지급하는 새 탭 사고 헌 탭 보상받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갤럭시 탭 S7 FE 와이파이 모델은 64GB와 128GB로 출시한다. 64GB 모델은 미스틱 그린, 미스틱 핑크, 미스틱 실버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64만9천원이다. 128GB 모델은 미스틱 그린, 미스틱 핑크, 미스틱 블랙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며 가격은 71만9천400원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