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음 ARGB 수냉쿨러!, MSI 코어리퀴드 280R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저소음 ARGB 수냉쿨러!, MSI 코어리퀴드 280R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MSI만의 독자적인 설계를 적용해 낮은 소음과 우수한 쿨링 성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ARGB를 통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수냉쿨러 신제품 ‘MSI MAG 코어리퀴드 280R’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코어리퀴드 280R은 140mm 팬 2개를 사용하는 280mm급 수냉쿨러로 우수한 쿨링 성능을 가진 것은 물론,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로 다양한 케이스에 장착이 가능하다. 특히 블록헤드는 270도로 회전할 수 있어 라디에이터 및 블록헤드를 자유롭게 배치해 편리하게 조립할 수 있다.


코어리퀴드 280R은 저소음을 무기로 내세웠다. MSI만의 독특한 라디에이터 펌프 설계가 적용되어 펌프의 작동소음을 감소시켰으며, 블록헤드에는 3상 모터를 탑재하여 진동을 최소화, 수명을 향상시켰다. 


또한 MSI의 팬 속도 제어기술인 ‘토탈 팬 컨트롤’이 적용되어, 사용자의 입맛에 맞게 팬 회전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시스템에 더욱 최적화된 활용이 가능하다.


쿨링 성능 또한 우수하다. 쿨링 능력과 직결되는 온수 통로의 면적이 30% 확대되어 냉각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또한 라디에이터에 높은 풍압과 풍량을 자랑하는 140mm 팬을 2개 장착해 쿨링 성능을 극대화했으며, 파손에 강한 3중 레이어 튜브 등 내구성도 특히 우수하다.


이외에도 ARGB LED와 MSI만의 독자적인 RGB LED 연출이 가능한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해 자신만의 시스템을 연출할 수도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