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리뷰, 제이씨현 UDEA와 함께할 유디아 1기 서포터즈 모집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디스플레이 |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리뷰, 제이씨현 UDEA와 함께할 유디아 1기 서포터즈 모집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중석) 은 유디아 15주년을 맞이하여, 유디아 모니터에 대한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고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리뷰할 수 있는 기회인 '유디아 서포터즈' 1기를 진행한다. 


2021년 7월 22일(목)부터 쿨엔조이 이벤트 페이지와 다나와 체험단 페이지를 통해 유디아 1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평소 IT 기기에 관심이 많아 제품 리뷰를 작성하고 싶었던 분이라면 초보 리뷰어, 전문 리뷰어 상관없이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선정된 유디아 서포터즈들에겐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유디아 브랜드 관계자는 '유디아 서포터즈 모집 기획은 IT 기기와 모니터를 사랑하고 아끼는 모든 리뷰어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는 창고가 될 것이며, 서포터즈 1기 뿐만 아니라 2기, 3기의 계속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라고 밝혔다.


유디아 모니터는 시력보호 등 업무에 최적화된 LOOK, 영상 및 게임 등 홈 엔터를 위한 EDGE 두 가지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PC 모니터를 사용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성능을 선사한다.


'UDEA EDGE ED2720GX 유케어 IPS 게이밍 165' 27형 광시야각 IPS 패널 탑재 및 165Hz의 고주사율과 1ms 오버드라이브(OD) 응답속도로 잔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홈게임 모니터 'UDEA EDGE ED2420NT 유케어 QHD 프리싱크 75', 'UDEA EDGE ED2720NB 유케어 QHD 프리싱크 75' 24형 & 27형 QHD(2560x1440) 고해상도 IPS 패널 및 75Hz 주사율과 1ms(GTG) 응답속도, 내장 스피커를 탑재하여 여러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홈엔터테인먼트형 모니터


유디아는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 방문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만의 강점으로, 모니터 뒤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하면 전문 기사(프로)가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즉시 진행하는 서비스이다. 관계자는 '유디아 모니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유디아 케어를 통해 편리하고 특별한 서비스 경험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