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코로나 시대 맞춤형 청소기, 다이슨 아웃사이즈 및 다이슨 마이크로 1.5kg 무선 청소기 국내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IT | 다이슨 코로나 시대 맞춤형 청소기, 다이슨 아웃사이즈 및 다이슨 마이크로 1.5kg 무선 청소기 국내 출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이 코로나 시대 더 건강한 집안 환경을 위해 다이슨 무선 청소기의 전체 라인업을 국내에 선보인다. 소비자들의 생활 방식이 더 세분화되는 만큼, 청소 목적과 상황에 딱 맞는 맞춤형 제품을 선택 및 구매할 수 있다.  


다이슨의 연구에 따르면 코로나 이후 전 세계 모든 가정의 60% 이상이 청소 빈도가 증가했다. 그 어느 때보다 위생과 청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뉴노멀 시대에 최근 5월 다이슨은 새로운 개념의 무선 청소기인 ‘다이슨 V15 디텍트(Dyson V15 Detect™)’와 ‘다이슨 V12 디텍트 슬림(Dyson V12 Detect™ Slim)’을 국내 출시했다. 


두 제품은 미세한 크기의 먼지를 눈으로 보고 흡입할 수 있도록 설계된 레이저와 먼지 입자의 크기와 양을 측정할 수 있는 피조 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집안을 더욱 꼼꼼하고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이슨 V15 디텍트(Dyson V15 Detect™)’는 최대 240 AW4의 강력한 흡입력을 만들어내는 다이슨 하이퍼디미엄 모터를 사용하며, 5단계 고성능 필터레이션 기술이 적용되어 0.3 마이크론 크기의 미세한 크기의 먼지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99.99% 걸러낸 후 깨끗한 공기를 배출한다. 


최근 출시된 신제품 외에도 다이슨은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이슨 아웃사이즈(Dyson Outsize™)’와 ‘다이슨 마이크로 1.5kg(Dyson Micro 1.5kg™)’을 새롭게 국내에 출시했다. 이로써 국내 소비자들은 다이슨 무선 청소기의 전체 라인업을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다이슨 아웃사이즈에는 다이슨의 진화된 무선 청소기 기술이 적용됐다. 다이슨 아웃사이즈는 다이슨 V11 제품보다 150 %가 더 큰 먼지통을 가지고 있으며, 클리너 헤드의 길이는 25% 더 넓어졌다. 넓은 공간이나 오염 물질이 많은 곳에서도 효과적으로 청소를 할 수 있다. 


다이슨 마이크로 1.5kg은 다이슨의 무선 청소기 중 가장 가벼운 제품이다. 1.5kg의 무게로 지난 해 8월 출시되어 ‘가벼운 청소기’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이슨 디지털 슬림보다 0.4kg 가볍다. 다이슨의 모든 특허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다이슨 V11 제품의 플러피 클리너 헤드보다 45%가 더 작은 마이크로 플러피 클리너 헤드를 장착하여, 좁은 공간부터 가구 아래까지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 


다이슨 아웃사이즈와 다이슨 마이크로 1.5kg은 7월 16일부터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 및 IFC 데모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다이슨 아웃사이즈의 권장 소비자가는 129만원, 다이슨 마이크로 1.5kg의 권장 소비자가는 69만 9천원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