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엔터 최적화 24형 모니터, 제이씨현 유디아 EDGE ED2425WA 유케어 IPS 홈엔터 75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디스플레이 | ​​홈엔터 최적화 24형 모니터, 제이씨현 유디아 EDGE ED2425WA 유케어 IPS 홈엔터 75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 (대표:차중석) 유디아(국문), UDEA(영문)에서는 프레임리스 IPS 패널로 공간을 더 넓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엔터 최적화 모니터 'UDEA EDGE ED2425WA 유케어 IPS 홈엔터 75'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UDEA EDGE ED2425WA 유케어 IPS 홈엔터 75'는 광시야각 IPS 패널을 탑재하여 어느 각도에서나 색상의 왜곡 없는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유디아 Knife-Edge 디자인의 베젤 없는 프레임리스 외관으로 여러 대를 연결하여 사용할 경우 서라운드 뷰 연출도 가능하다.


'UDEA EDGE ED2425WA 유케어 IPS 홈엔터 75'는 유케어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청광 차단 안경 없이 장시간 이용 시 편안하게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 측은 "신제품 UDEA EDGE ED2425WA 유케어 IPS 홈엔터 75"는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사람들의 스마트한 실내생활을 도와주기 위한 모니터로 재택근무 및 홈트레이닝, 영화 관람 등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고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밝혔다.


유디아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는 '고객 감동' 방문 서비스 '유디아케어'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만의 특강점으로, 소비자들에게 편안한 서비스 경험을 선사한다.


'유디아 케어'는 간편하게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며 전문 기사(프로)가 직접 집에 방문해 즉시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진행하여 유디아 모니터 이용의 편리함을 더하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