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칸타라 소재와 아이라 프리파워 기술 적용, 멀티 무선 충전 패드 볼로닉 발렛 3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알칸타라 소재와 아이라 프리파워 기술 적용, 멀티 무선 충전 패드 볼로닉 발렛 3 출시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칸타라(Alcantara)는 혁신적인 기술과 패션 및 예술을 융합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볼로닉(Volonic)이 알칸타라 소재를 사용한 멀티 무선충전패드, ‘볼로닉 발렛 3(Volonic Valet 3)’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정된 위치에 디바이스를 정확히 배치해야 하는 기존의 무선 충전기와 달리 아이라 프리파워(Aira FreePower) 기술이 적용된 볼로닉 발렛 3는 패드 위 디바이스의 위치에 상관없이 충전을 위한 정확한 전력을 공급하고 효율적으로 성능 최적화를 이뤘다. 여기에, 무선 충전 솔루션 최초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제공된다. 


알칸타라는 특유의 우아함, 유연성 및 부드러운 텍스처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이탈리아 고급 소재로, 2009년부터 ‘탄소 중립성’을 인증 받아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알칸타라 소재가 적용된 볼로닉 발렛 3 제품 정보는 볼로닉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무한한 가능성을 바탕으로 매번 소재의 한계를 뛰어넘는 결과물을 제공하는 알칸타라는 특유의 아름다움 및 감성 그리고 기능성으로 전자제품을 비롯해 자동차, 패션 및 인테리어 등 다양한 업계의 디자이너 및 제작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알칸타라 소재를 적용해 ‘뉴 프렌치’ SUV 라인업의 스포티한 디자인과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이 밖에도 2021 상하이 모터쇼에는 여러 브랜드와 알칸타라의 협업으로 탄생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춘 모델들이 전시됐다. 알칸타라는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해 고도의 성능과 내구성, 및 감각을 겸비한 고급스러운 모던 감성과 운전자를 위한 부드럽고 편안한 촉감을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