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면 풀 메쉬 스컬프쳐 디자인,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미들 케이스 CX480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전면 풀 메쉬 스컬프쳐 디자인,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미들 케이스 CX480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전면 풀 메쉬 스컬프쳐 디자인을 채택 한 쿨맥스 미들 케이스 CX-480를 새롭게 출시했다.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CX480는 쿨링력을 극대화 한 전면 풀 메쉬에 스컬프쳐 디자인을 더 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출시 된 미들 PC케이스이다. 스컬프쳐 디자인으로 메쉬망을 단단하게 고정되며, 전면에서 보여지는 RGB 쿨링팬은 게이밍환경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구성한다.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CX480의 측면 강화유리는 4T 수준의 프리미엄 강화유리를 통해 화려한 내부 시스템을 감상 할 수 있으며, 힌지 방식으로 장착되어 있어 뛰어난 내구성과 함께 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어 내부 청소에 편의성을 제공한다. 


쿨링 시스템의 경우 전면에 3개의 120mm RGB LED 팬과 후면 1개의 120mm RGB LED 팬, 총 4개의 120mm RGB LED 팬이 기본 제공된다. 상단에 최대 280mm 2열 수랭쿨러, 전면에는 최대 360mm 3열 수랭쿨러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조립 측면에서 우측 선 정리 공간은 최대 20mm 공간을 두어 매우 편리한 조립성을 자랑해 번잡할 수 있는 케이블 정리에 대한 걱정을 해소할 수 있으며, 많은 데이터 관리 효율을 높이기 위하여 저장장치 확장성으로는 3개의 2.5” 장착을 지원하며, 3.5”와 2.5” 겸용 베이 2개, 3,5” 1개가 제공된다. 또한 상단에 위치한 I/O 인터페이스로 USB3.0을 포함, 3개의 USB2.0, HD 오디오, 마이크, 전원, 리셋, LED 온오프 지원한다. 


마이크로닉스 쿨맥스 CX480는 블랙 색상으로 출시 되었으며, 판매가는 블랙 4만 2000원으로 현재 온/오프라인 쇼핑몰들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