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41번째 매장 롯데몰여수점 그랜드 오픈, 호남권 매장 확대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기타 | 매드포갈릭 41번째 매장 롯데몰여수점 그랜드 오픈, 호남권 매장 확대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41번째 매장인 롯데몰여수점을 그랜드 오픈했다.  


매드포갈릭은 지난 5월 5일 롯데몰여수점을 첫 오픈하며, 호남권 매장 확대에 나섰다. 여수 지역 최초로 오픈한 롯데몰여수점은 매드포갈릭 특유의 ‘브릭’을 인테리어에 활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유명 와이너리에서 매드포갈릭이 직접 엄선한 독자적인 ‘매드 와인(MAD WINE)’을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구비한 ‘와인 셀러’를 배치해 와인에 특화된 레스토랑으로서 전문성을 강조했다. 


매드포갈릭은 롯데몰여수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풍성한 고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드포갈릭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몰여수점에서 사용 가능한 메뉴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수지역에 사는 ‘매드덕후(매드포갈릭 매니아)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하며, 롯데몰여수점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롯데몰여수점은 ‘마늘과 와인’의 매드포갈릭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와 다채로운 메뉴로 고객들에게 매드포갈릭만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맛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