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대 마닉축 기계식키보드, 한미마이크로닉스 대원CTS 단독모델 MANIC X100 게이밍키보드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2세대 마닉축 기계식키보드, 한미마이크로닉스 대원CTS 단독모델 MANIC X100 게이밍키보드 출시

권경욱 기자 0   0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33년 전통의 IT 전문 유통사 대원CTS(대표: 정명천) 단독모델 MANIC X100 게이밍키보드를 출시했다. 


마이크로닉스의 MANIC X100 기계식키보드는 2세대 마닉축으로 제작 된 제품이며, 청축, 적축, 갈축으로 출시했다. X100 키보드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5가지의 백라이트 모드 지원과 자연스러운 타이핑이 가능한 스텝 스컬쳐2 적용을 했으며, 1분1초가 빠른 입력을 필요로 하는 게이밍 환경에서 적합한 1000Hz 폴링레이트를 지원한다.


대원CTS는 4월 초 기계식 키보드 ‘MANIC X100’ 독점 출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이크로닉스 게이밍기어 유통 활동에 나선다. 마이크로닉스 MANIC X100의 기계식 키보드의 장점과 파격적인 가격으로 고급형 기계식 키보드 대중화를 이끌어 낼 예정이다.


마이크로닉스 MANIC X100 게이밍키보드 출시 기념 이벤트로 기존가 24,900원에서 21,900원 할인 된 금액과 구매하시는 모든 분께 팜레스트 손목받침대도 증정하며, 포토리뷰까지 남겨주시면 장패드까지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대원CTS는 HP와 Dell PC 완제품을 비롯해 AMD와 마이크론, ASUS 등 다양한 PC 부품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가고 있는 33년 전통의 IT 유통사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