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탈(脫) 플라스틱 실천 캠페인, 고고챌린지 동참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라이프 | 써모스 탈(脫) 플라스틱 실천 캠페인, 고고챌린지 동참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제품 사용을 줄이고, 환경보호 실천을 독려하는 환경부 주관 친환경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했다고 5일 밝혔다.  


써모스의 이번 고고챌린지 참여는 비건 립케어 전문 브랜드인 ‘립리프(Liplief)’로부터 지명을 받아 진행됐다. 지난 4월 2일 써모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일상 속 배달 음식부터 무심코 사용하는 일회용컵 등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텀블러 및 도시락 등 다회용품을 사용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그간 써모스는 시그니처 제품인 원터치 텀블러부터 콜드컵, 도시락, 캠핑 용품 등 환경과 라이프스타일 모두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개발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에 이번 고고챌린지 동참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제품 사용을 줄이고 보온병, 도시락 등 다회용 용기 사용을 습관화할 수 있도록 친환경 에코 라이프를 독려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고고챌린지는 올해 1월부터 환경부에서 시작한 탈플라스틱 캠페인으로 일회용품과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생활 속에서 하지 말아야 할 행동 1가지와 지켜야 하는 행동 1가지를 약속하고 릴레이로 이어가는 친환경 캠페인이다. 


써모스 관계자는 “그동안 텀블러, 보온도시락, 콜드컵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오며 지속적으로 환경 보호를 독려해온 만큼,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캠페인 동참을 계기로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도움이 되는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써모스는 캠페인 다음 주자로 동춘상회, 브레빌코리아, 봄별 사진 작가를 지목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