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OG 나도 해봄, 소니코리아 예뻐지는 데일리 카메라 ZV-1 봄맞이 정품등록 프로모션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디지털카메라 | V-LOG 나도 해봄, 소니코리아 예뻐지는 데일리 카메라 ZV-1 봄맞이 정품등록 프로모션

권경욱 기자 0   0

소니코리아가 오는 4월 11일(일)까지 브이로그를 위한 맞춤형 기능과 가볍고 콤팩트한 포켓 사이즈로 봄날의 일상을 더욱 아름답게 담아줄 ‘예뻐지는 데일리 카메라 ZV-1’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V-LOG 나도 해봄’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봄철 일상 속 다양한 순간을 소니 ZV-1과 함께 더욱 화사하고 아름답게 기록하고자 하는 유저들을 위해 마련됐다. ZV-1은 가볍고 휴대성 높은 콤팩트한 사이즈에 브이로그 및 영상 콘텐츠 제작에 맞춤 설계된 다양한 기능을 담은 올인원(All-In-One) 디지털 카메라로, 브이로거 및 비디오 콘텐츠 크리에이터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별도 보정 없이도 영상과 사진 모두에서 피부 톤을 화사하고 깨끗하게 표현해주는 소프트스킨 기능 및 제품 리뷰 모드를 탑재해 패션 및 뷰티, 일상 브이로그 등 다양한 분야의 영상 제작을 지원한다. 또한 배경흐림(보케) 버튼 및 제품 쇼케이스 설정 기능, 레코딩 램프 등 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최상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과 선명한 오디오 음질을 위한 설계로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든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에게 최적의 성능을 구현한다. 


ZV-1은 고품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1.0형 이미지 센서를 탑재하였으며 브이로그를 포함한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해 밝은 조리개 값(F1.8-F2.8)의 자이스(ZEISS) 표준 줌렌즈(24-70mm)를 채용했다. 이를 통해 크리에이터들이 피사체를 선명하게 담아내고, 아름다운 배경흐림(보케)을 광학식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AI(인공지능) 기반의 소니의 최첨단 AF 성능으로 영상 및 사진을 정확하고 빠르게 담을 수 있는 연속 AF 추적은 물론,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의 눈까지 추적하여 담아내는 리얼타임 인물/동물 Eye-AF 기능을 제공한다.  


컬러는 전문적인 느낌의 블랙 에디션과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화이트 에디션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크리에이터들은 자신의 개성과 취향에 맞는 컬러 선택과 함께 영상 제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동영상에서도 지원되는 소프트 스킨 기능을 통해 별도의 보정 없이도 인물의 피부 톤을 더욱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4K 영상 촬영 및 스틸 이미지 촬영 모두에서 선명한 이목구비 표현이 가능하다. 피사체의 얼굴에 최적화된 얼굴 우선 자동 노출(Face Priority AE) 기능은 밝기 및 조명 환경이 급격하게 바뀌는 상황에도 명암 차이를 최소화하고, 인물의 얼굴을 우선적으로 인식하여 빠르게 노출을 조정해준다. 


수평으로 접을 수 있는 각도 조절식 LCD 터치 스크린을 탑재해 외부 오디오 액세서리를 장착해도 스크린 뷰가 가려지는 일 없이 셀피 촬영을 할 수 있으며, 화면 프레임을 더욱 정교하게 조정할 수 있다. 나아가 다양한 환경에서의 시나리오를 촬영할 수 있도록 4K 영상 촬영을 지원하며, 이미지 안정화 시스템을 통한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Optical SteadyShot™)을 제공해 별도의 장비 없이도 흔들림 없는 촬영이 가능하다. 선명한 오디오 음질 구현을 위한 3캡슐 지향성 마이크와 기본으로 제공되는 전용 윈드스크린 등 다양한 고품질 오디오 옵션 기능을 제공하며, 호환 가능한 무선 블루투스 슈팅 그립 VCT-SGR1 및 GP-VPT2BT와 결합해서 사용하는 경우 더욱 안정적이고 편안한 촬영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ZV-1을 구매하고 4월 18일(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더욱 효율적인 브이로그 및 일상 촬영을 도와줄 블루투스 슈팅 그립 GP-VPT2BT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예뻐지는 데일리 카메라 ZV-1’ 봄맞이 정품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