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발렌타인 & 화이트데이, 매드포갈릭X엠오더 집에서 즐기는 발렌타인 & 화이트데이 패키지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기타 | 언택트 발렌타인 & 화이트데이, 매드포갈릭X엠오더 집에서 즐기는 발렌타인 & 화이트데이 패키지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언택트 시대 발렌타인 &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과 집에서 함께 즐기기 좋은 ‘발렌타인 &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온라인으로 출시하고, 엠에프지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외식통합플랫폼 기업 데이터온의 ‘엠오더(M-ORDER)’와 협업하여 오는 2월 2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데이터온은 데이터 중심의 외식 전문 통합 플랫폼 기업으로, 지난 20년동안 누적된 엠에프지코리아의 직영 매장 운영 노하우와 고도화된 IT 기술을 바탕으로 비대면 주문 서비스인 ‘엠오더(M-ORDER)’를 비롯한 데이터 시각화 서비스 등 개발부터 컨설팅까지 외식 사업 전반에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이번 발렌타인 & 화이트데이도 집에서 소소하게 홈 파티를 즐기는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매드포갈릭은 매장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구성의 ‘발렌타인 &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온라인으로 한정 출시하고, 데이터온의 모바일 주문 플랫폼인 엠오더(M-ORDER) 앱과 모바일웹에서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단독 판매한다. 


이번 ‘발렌타인 & 화이트데이 패키지’는 세트A와 세트B 2종 구성으로, 샐러드부터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등의 메인 메뉴 그리고 6만 원 상당의 와인 1병의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세트 A는 카프레제 바질 샐러드, 갈릭 스노잉 피자, 브뤼셀 스프라우트 & 토네이도 채끝 스테이크, 레드와인 1병(마또 두 엠 로쏘)으로 구성됐다. ▲세트B는 시저 샐러드, 갈릭페뇨 파스타, 립아이 스테이크 & 리소 랍스터, 레드와인 1병(마또 두 엠 로쏘)가 제공되며, 두 가지 세트 모두 각각 14만 원, 15만 원 대의 정가에서 최대 47% 할인된 7만 원, 8만 원 대의 기분 좋은 가격으로 선보인다.


한편, 엠오더를 통해 구매한 ‘발렌타인 & 화이트데이 패키지’는 매드포갈릭 매장, 픽업, 딜리버리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장소에서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올해에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집에서 소소한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번 발렌타인 & 화이트데이에는 매드포갈릭의 ‘발렌타인 &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엠오더로 간편하게 주문하여, 로맨틱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