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레스트 마닉축 2세대 게이밍키보드, 한미마이크로닉스 MANIC X240 출시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PC | 팜레스트 마닉축 2세대 게이밍키보드, 한미마이크로닉스 MANIC X240 출시

권경욱 기자 0   0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손목 보호를 위한 팜레스트가 탑재, 마닉 2세대 스위치를 사용 한 ‘MANIC X240’ 게이밍키보드를 출시했다.  


마이크로닉스가 새롭게 선보인 ‘MANIC X240’ 게이밍 키보드는 탈부착이 가능한 인체공학 팜레스트가 기본 장착 되어있다. 또한 마닉 2세대 기계식스위치를 적용했으며, 게이머 지향 키보드로 더욱 편한 게임플레이를 위한 설계로 롱타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MANIC X240 게이밍키보드는 지워지지 않는 사출 인쇄 형태의 키캡 스타일을 적용 했으며, 스텝스 컬처 2 적용하여 키보드를 사용할 때 손목과 손가락의 부담을 덜어 장시간 타이핑이 가능하다. 


또한 레인보드LED 탑재하여 20가지의 화려한 백라이트 조명을 제공하며, 모든 키를 눌러도 전부 입력되는 안키고스팅 기능, 빠르게 키를 입력해야 되는 순간에도 1000Hz 폴링 지원도 가능하며 최적의 게이밍 환경으로 쾌적하게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MANIC X240 게이밍키보드는 알루미늄 바디 프레임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견고하게 제작되어 외부의 충격에도 뛰어나며 실버 엣지 라인은 과하지 않은 세련스러움을 제공한다. 


MANIC X240의 2만 9,800원이며, 출시기념 X240 구매 시 마이크로닉스 P1 장패드를 1+1 형식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