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갤럭시 S21 시리즈용 프리미엄 액세서리 솔루션 제안, 충전 및 오디오 액세서리 솔루션 9종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모바일 | 벨킨 갤럭시 S21 시리즈용 프리미엄 액세서리 솔루션 제안, 충전 및 오디오 액세서리 솔루션 9종

권경욱 기자 0   0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선두 주자인 벨킨이 최신 삼성 갤럭시 S21 시리즈용 충전 및 오디오 액세서리 9종 솔루션을 제안했다.  


갤럭시 S21 시리즈는 25W 고속 유선 충전과 15W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이번에는 기본으로 제공되던 충전기를 제외하여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벨킨은 소비자들이 손쉽게 고속 유무선 및 차량용 충선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충전 솔루션을 제안했다. 더불어 기존의 휴대폰 구매 시 제공되었던 유선 이어폰도 제외된 만큼, 갤럭시 S21과 잘 어울리는 오디오 솔루션도 함께 소개했다.


벨킨은 먼저 사운드폼 엘리트 하이파이 스마트 스피커 + 무선 충전기를 선보였다. 갤럭시 S21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사운드 분야의 선두업체인 드비알레(Devialet)와 파트너십을 맺고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한다. 탁월한 음향 아키텍처와 고속 무선 충전 기능, 우수한 디자인을 결합한 가정용 스마트 스피커로 집안 전체를 가득 채우는 인상적인 사운드 경험을 보장한다. 또한 구글 어시스턴트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음악을 재생하고 제어할 수 있다. 


기본 패키지에 유선 이어폰을 제공하지 않는 S21에는 벨킨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가 제격이다. 3가지 크기의 이어 팁과 밀폐형 인이어(in-ear) 착용방식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음도 차단시켜 준다. 최대 5시간 동안 연속으로 재생할 수 있고 소형 충전 케이스 이용 시에는 24시간 분량의 전력을 지원하여 배터리 소모에 대한 걱정이 없다. 직관적인 터치 컨트롤과 IPX5 등급의 땀, 비말 차단 기능을 통해 유선 이어폰 없이도 간편하게 일상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부스트업 차지 퀵차지 4.0+ 27W USB-C 가정용 충전기는 갤럭시 S21을 고속 유선 충전하는 최적의 솔루션이다. 일반적인 USB PD(Power delivery) 방식의 충전기는 최대 15W를 지원하는 반면, 이 제품은 25W까지 안정적으로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특히 퀄컴 퀵 차지(Qualcomm Quick Charge) 4.0+ 기술을 적용, 연결된 갤럭시 S21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단 15분 이내 최대 50%까지 초고속 충전한다. 넉넉한 1.2m 길이의 USB-C 케이블을 포함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갤럭시 S21는 향상된 스펙 대비 배터리 용량은 전작과 비슷한 수준이다. 이에 배터리 소모가 심하다면 벨킨 보조배터리 2종인 부스트업 차지 USB-C PD 보조배터리 10,000mAh와 20,100mAh도 준비되어 있다. USB-C와 USB-A 포트를 통해 2대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10,000mAh 제품은 USB PD를 통한 18W 출력으로 약 36분 안에 방전된 상태의 기기를 최대 50%까지 충전시킨다. 또한 20,100mAh 제품은 최대 30W로 맥북을 포함한 USB-C 노트북과 스마트폰 충전을 지원한다. 


차량으로 이동 중 스마트폰의 배터리 소모가 걱정된다면 부스트업 차지 퀵 차지 3.0 27W 차량용 충전기를 사용하면 된다. 가정용 충전기와 마찬가지로 퀄컴 퀵차지 4.0+ 기술을 적용하여 더 빠르고 스마트한 충전을 지원한다. 동봉된 1.2m의 길이의 USB-C 케이블은 일반적인 타사 제품보다 넉넉하여 차량 앞/뒤 좌석 어디에서나 공간 제약 없이 충전할 수 있다.


벨킨은 고속 충전 케이블도 함께 제안했다. 부스트업 차지 브레이드 USB-C to C 케이블과 부스트업 차지 USB-C to C 케이블은 각각 10,000회, 8,000회 이상의 굽힘을 견디도록 테스트되어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제품이다. 갤럭시 S21 시리즈는 특히 카메라 성능이 최상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이에 걸 맞는 사진 파일, 이외 데이터를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전송하고 기기의 고속 충전을 돕는다. 특히 브레이드 케이블은 이중 브레이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아무리 열악한 환경에서도 잘 견디도록 만들었다.


이번 갤럭시 S21 시리즈용 프리미엄 액세서리 솔루션 9종은 네이버 공식몰, 11번가, 지마켓, 옥션, 티몬, 위메프, 쿠팡 등의 온라인 채널 및 이마트, 하이마트 등 벨킨이 입점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