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맞이 설이왔소 선물세트 출시 기념, 매드포갈릭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홈 > 최신뉴스 > 주요뉴스
주요뉴스

기타 | 설 맞이 설이왔소 선물세트 출시 기념, 매드포갈릭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2021년 설을 맞아 프리미엄 식재료와 식사권 등 풍성한 구성의 ‘설이왔소 선물세트’ 4종을 출시하고, CJ올리브네트웍스의 통합 라이브 플랫폼 라이브라떼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27일 수요일 저녁 8시부터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매드포갈릭은 그간 외식 업계에서 선제적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고도화를 추진하고, 소비자와의 양방향 소통을 늘리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를 적극 진행해온 바 있다. 특히, 이번 설을 맞이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 친구, 지인 등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미국 상위 3% USDA 프라임 등급의 최고급 스테이크, 밀키트, 프리미엄 식재료 등 다양하게 구성된 총 4종의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매드포갈릭 설 선물 세트 소개와 더불어 매드포갈릭 셰프가 직접 출연해 프리미엄 스테이크 조리 노하우와 간편식 조리 팁 등 매드포갈릭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보다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의 ‘설이왔소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베스트, 팬트리, 시그니처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설이왔소 프리미엄 세트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3종, 프리미엄 유기농 버터인 기이지 버터, 11만 원 상당의 매드포갈릭 4인 식사권으로 구성됐으며, ▲설이왔소 베스트 세트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3종과 7만 원 상당의 2인 식사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설이왔소 팬트리 세트는 매드포갈릭이 직접 엄선한 프리미엄 식재료 11종과 7만 원 상당의 매드포갈릭 2인 식사권으로 구성됐으며, ▲설이왔소 시그니처 세트는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메뉴 밀키트 3종과 7만 원 상당의 2인 식사권으로 구성됐다. 


한편,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는 경품 퀴즈 이벤트도 마련됐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 동안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의 정답을 맞힌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만 원 상당의 매드포갈릭 2인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네이버에서 ‘라이브라떼’ 검색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매드포갈릭 설이왔소 선물세트 4종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카카오 톡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신축년 설날을 맞이하여,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설이왔소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매드포갈릭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양방향 소통을 통한 라이브 커머스 경쟁력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